두브로브니크 숙소는 보통 어디로 잡나요?
딥보라
몇몇 블로그를 뒤져보니
보통 3번지역, 올드타운이라고 불리는 곳에 숙소를 많이들 잡으시는거 같더라구요.
두브로브니크 = 성벽투어인데,
꽃누나에도 나왔던 그 성벽의 위치가 정확히 어디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성벽의 위치에서 가까운곳으로 숙소를 잡고싶은데,
1,2,3 성벽투어는 어느 지역인가요?
-
무지개
성벽투어는 3번에서 합니다. 3번에서 묵은 경험으로는 특히 부자사이트 근처로 숙소를 잡게 되면 꽤나 힘드실 수 있습니다 여자분이라면요.. 지대가 다른 곳보다 높고 계단도 많습니다. 저녁에도 사실 어둑어둑하더라도 가로등은 다 켜있으니 낭만도 운치도 있는 편이구요. 완전한 여행지인지라 치안이 불안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늦은 시간에는 조금은 큰 골목으로 다니셔도 좋을 듯 하네요.
-
츠키코
동문이 3번에 위치해있는건가요?
-
솔빛길
동문 바로 뒤 숙소 묵고있어요. 몇시까지 나와계실지 모르겠지만 열시정도에 돌아다닌바에 의하면 그닥 무섭진않아요. 전 성밖도 좋은거같아요. 성안은 너무 관광지같아서..
-
시윤
부자바쪽이 3번중 아래쪽을 말씀하시는건가요?
-
오빤테앵겨
올드타운 부자바쪽이 조용하고 계단없고 숙소가 좋은곳이 몰려있습니다.
성벽 바같쪽은 밤되면 무섭다고들 해서... -
은율
두브로브니크 대성당 써있는곳 해안선따라 있는건가요?
-
역곡중
성벽은 3번에있어요ㅎㅎ
-
재미
저는 스트라둔 대로 바로 옆 계단쪽에 묵었은데요.. 그 이유는 너무 더우니 중간중간 들어와서 쉬고 씻으려고 그런 거였고.. 음악을 좋아해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연주회 보려고 그런 거였어요. 그런 점에서는 민족했는데 가격대비 낡았다구용.. 로즈마린 아파트였고. 와이파이는 빵빵했어요. 제가 담에 간다면 성 바로 밖 플로체지구에 묵으려고요. 꽃누나 숙소도 그쪽입니다
-
거울
숙소를 찾아보니 2번과 3번사이, 지도상에 [두브로브니크] 라고 써있는곳에도 숙소가 많더라구요,
저위치는 괜찮을까요? -
봄나비
올드타운 비싸고 낡았어요.. 계단도 힘들구여.. 후회한 1인 ㅠㅠ 성 밖에 묵을 걸 하구여. 물론 밤마다 낭만적인 했죠.. 근데 그건 다른 데 묵어도 놀다 들어가면 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