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액션스크립트3.0으로 데이터 연동(?)을 하려고 합니다..
큐티베이비
2, 2, 2, 2, 2, 2, 2,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2, 2,
2, 2, 2, 2, 2, 2, 2, 3, 4, 5,
7, 9, 12, 15, 17, 20, 22, 24, 25, 25,
25, 23, 22, 19, 16, 14, 11, 8, 6, 5,
3, 2, 2, 2, 2, 2, 2, 2, 2, 2,
2, 2, 2, 1, 0, -2, -3, -5, -5, -4,
0, 7, 18, 33, 50, 68, 86, 100, 109, 112,
108, 98, 84, 67, 48, 31, 17, 6, -1, -4,
-6, -5, -4, -3, -1, 0, 1, 1, 1, 1,
위와 같은형식의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텍스트 파일을 플래시로 받아
이렇게 액션스크립트 3.0으로 웨이브를 구현하고 싶습니다.
텍스트 파일의 데이터는 계속 바뀌구요, 실시간으로 받아들여 웨이브로 표현 되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워낙 액션스크립트를 처음 제작해 보는거라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ㅜㅜ
이에 관련된 좋은 소스나 방법있으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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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식
앗;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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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길게 쓰자니 글로 달아드려야할 듯... 정리해서 말씀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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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빨이
조금만 더 자세히 쉽게 설명해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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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코홀릭
웨이브를 시각화 하신다면 레퍼런스에서 flash.display.Graphics 를 참고하시고
웨이브를 사운드로 출력하고 싶으시다면 flash.events.SampleDataEvent를 보시면됩니다.
텍스트로 받아오기보단 ByteArray가 있으니 바이너리로 받아오시는게 더 효율이 좋겠네요.
덧. flash.events.SampleDataEvent는 Flash Player 10부터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