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를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하고싶습니다.
민G
2023.04.01
타이머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해서 60,59,58이런식으로 는 되는데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60,59를 보여주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해서요..
감사합니다.
onClipEvent (load) {
iniT = getTimer();
remainT = 60;
}
onClipEvent (enterFrame) {
setT = getTimer();
currentT = Math.round((setT-iniT)/1000);
timer = remainT-currentT;
if (0timer and timer10) {
display = 0+Number(timer);
} else if (timer=10) {
display = +Number(timer);
} else if (timer == 0) {
display = 00;
_root.gameover.gotoAndPlay(2);
stop();
}
_root.timer.text = display;
}
-
크리에이터
1~60까지 만들필요는없구요..(때에때라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0~9까지만들어서 지지고 볶아보세요 -
유우
이미지로 보여주려면... 1 ~ 60까지의 그림을 모두 다른 프레임에 넣어서
for문으로 gotoAndStop을 돌려주셔야 할 듯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