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점사이의 곡선을 그릴때..순차적으로 그리는 코딩
돌심보
this.createEmptyMovieClip(canvas, 1);
canvas.lineStyle(1, 0xFF0000, 100); //3픽셀 두께의 라인색은 붉은색canvas.moveTo(100, 100);//시작점
canvas.curveTo(200-100, 200+100, 300, 300);//anchor point ~ 끝점
위는 곡선을 그려줍니다.
그런데 순차적으로 그려주고 싶거든요.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보았으나 잘안되서요.
혹시 순차적으로 그려줄수 있는 코드를 아시는 분..부탁드립니다.
canvas._y=(300-300)/(100-100)*(canvas._x - 100)+300 ;
일차함수를 이용해보긴 햇으나 역시 안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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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널드
우야고님 수다님 감사합니다..음냐님 수다님도 감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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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햇님
수다님 되네요..정말 감사합니다 ^____^ 작업에 필요한거였거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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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일린
먼저 방정식을 알아야겠죠...일단 곡선은 1차함수로 안됩니다. 곡선을 보니 원의 곡선이네요
원의 방정식은 x = Math.sqrt(r*r-x*x) // r은 반지름 입니다. 따라서 위의 곡선을 그리는 코드는
this.createEmptyMovieClip(\canvas\ -
뭘봐요
하하. 물피수다님이시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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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베지어곡선 공식을 이용해서 플래시의 커브투와 같은 곡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를 시간개념을 적용해서 순차적으로 그리면 어렵지 않게 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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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맛사탕
앗...디자인 티모 db반 반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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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tchOut
안되는게 아니라 방법은 맞습니다.
다만 x나 y 둘중에 하나를 기준으로 꾸준히 값을 증가시키고
그 값을 토대로 저 방정식에 미지수 하나를 매꿔주는겁니다.
그럼 다른 값도 자연히 나오겠죠.
시도와 방법 모두 맞습니다.
수학과 물리를 극좌표계에 시간까지 첨가한 4차원에 적용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ㅎㅎ
멋지십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