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정도까지 구현을 했습니다^^
지존
이만큼까지 구현을 했네요!!!
#includestdio.h
#includewindows.h
#includestdlib.h
#includestring.h
#includetime.h
#includeconio.h
#includemath.h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void textcolor(int z)
{
SetConsoleTextAttribute(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z);
}
void gotoxy(int x, int y)
{
COORD XY={x, y};
SetConsoleCursorPosition(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XY);
/*UP 72
DOWN 80
LEFT 75
RIGHT 77*/
}
void centerview(int a, int b, char s[1000])
{
gotoxy((a-strlen(s))/2, (b-1)/2);
printf(%s, s);
}
int main()
{
int cnt=10,cnt1=10;//적, 아군의 숫자 점점 줄어듬
int i;
int xx,yy;
int x2=1,y2=0;
for(i=1;i=cnt;i++)
printf( ▽);
gotoxy(1,24);
for(i=1;i=10;i++)
printf(△ );
while(1)
{
HANDLE hConsoleInput = GetStdHandle(STD_INPUT_HANDLE);
INPUT_RECORD Buffer = { MOUSE_EVENT, };
DWORD nLength = 1;
DWORD NumberOfEventsRead;
BOOL res = FALSE;
COORD pos,oldpos = {0,};
res = ReadConsoleInput(
hConsoleInput,
&Buffer,
nLength,
&NumberOfEventsRead
);
for(i=1;i=10;i++){
gotoxy(x2,y2); printf( ); gotoxy(x2,++y2); printf(▽); --y2; x2+=2; x2++; Sleep(100);}
y2++;
x2=1;
if(res) {
pos = Buffer.Event.MouseEvent.dwMousePosition;
switch(Buffer.Event.MouseEvent.dwButtonState)
{
case FROM_LEFT_1ST_BUTTON_PRESSED: xx=pos.X; yy=pos.Y; gotoxy(xx,yy); textcolor(12); printf(△);Sleep(500);
while(1)
{
if(GetAsyncKeyState(VK_LEFT)) { gotoxy(--xx,yy); textcolor(12); printf(△); Sleep(500); }
if(GetAsyncKeyState(VK_RIGHT)) { gotoxy(++xx,yy); textcolor(12); printf(△); Sleep(500);}
if(GetAsyncKeyState(VK_UP)) { gotoxy(xx,yy); printf( ); gotoxy(xx,--yy); textcolor(12); printf(△); Sleep(500);}
if(GetAsyncKeyState(VK_DOWN)){ gotoxy(xx,yy); printf( );gotoxy(xx,++yy); textcolor(12); printf(△); Sleep(500);}
if(GetAsyncKeyState(VK_CONTROL)) { gotoxy(xx,yy); textcolor(15); printf(△); break;}
}
}
}
}
}
소스는 이겁니다..
중간중간 에러가 발생하고,또 버그도 있지만...
이젠 그걸 잡기위해 노력해야겠죠^^
혹시나 이 글을 읽다가 버그를발견해서 수정하실수 있는 분들은
밑에 답변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쓰는님의 도움때문에 이렇게까지 구현을 했습니다^^)
동영상에도 나와있듯이
막 지혼자 울팀이 생성됩니다....
이것 참;;
참고로 게임상의 스토리를 말씀해드리자면!
위에 역삼각형 적이 내려오고!
그게 콘솔창 (보이는곳)제일 밑까지 내려오면
우리팀 기지의 HP가 깎입니다.
우리팀 삼각형은 적들을 막아서 기지를 지켜내야 합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적들의 내려오는 속도는 빨라지며
또한 상대의 공격력또한 높아져서
우리팀과 싸울때에는 울팀이 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주는 돈은 많아지고,
그 돈으로 우리팀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게 됩니다^^
대충 이런식인데요!
한 일년 걸리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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