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 책 중에 3살 아이가 볼만한 책 소개해 주세요.
빗줄기
-
한뎃집
꼬꼬마수학자 추천해요~
정말 강추해요.
놀이북이라 지금부터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상처입은마음
3살이면 꼬꼬마수학자 괜찮을것 같아요. 책이 단계별로 수학을 이해하기 쉽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저희 애들 잘 보고 있어요
-
나길
저희 아들도 3살이예요.
작년에 큰애 4살때 꼬마과학자 들여줬는데, 현재 3살된 아들이 꺼내보기 시작했어요.
꼬꼬마수학자도 쉽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숫자에 관심이 있을텐데 꼬꼬마수학자도 괜찮을 것 같네요. -
팬지
3살이라면 아람출판사의 꼬꼬마 수학자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아이와 함께 재미나게 수를 배울 수 있을듯 싶어요 -
호습다
3살이면 꼬꼬마 수학자에 한표요^^
단계별로 되어있고 보드북부터 놀이수학으로 참 좋아요 -
지음
3살이라면 멤버십 동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앞으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니기전에 읽으면 좋다고하더라구요.
인성동화라 아이들 인성이랑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이 많이 되구요. ^^ -
차분나래
3살이면 수학이나 과학쪽 들여주셔야할거 같은 데 ㅎ
꼬꼬마 수학자 괜찮아요~ 이 책 들여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 -
참
아람 책은 다 좋은거 같아요..
저도 보고 있는데..
아마 꼬꼬마 수학자 앞부분의 책을 본다면..쭈욱 잘 볼것 같아요^^* -
예그리나
다른 출판사 책이지만 구름고래 책 만족스럽게 보고 있어요 기대 이상으로 받아들이더라구요
무한 반복으로 보고 있는데 질리지 않고 좋아라해서 강추드려요 -
환찬
꼬꼬마 수학자 어린 유아가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단계별로 되어 있고,
보드북부터 양장북까지 있고, 놀이북도 있어 놀면서 배울수 있어요.
그림딱지 스티커와 독후활동 부분도 다양하게 있어 활용도가 많아요.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7500 | 똘망똘망과 탄탄리듬동화.. 돌아기에게 어떤게 더 좋을까요? (6) | 한봄찬 | 2025-06-08 |
2697469 | 킨더랜드 픽쳐북스 어떤가요...? (10) | 에드워드 | 2025-06-08 |
2697438 | 초2학년 방학준비는 어떻게... (6) | 나라빛 | 2025-06-07 |
2697379 | 어린이집이랑 유치원이랑 모가 다른가요? (3) | 팬지 | 2025-06-07 |
2697347 | 19개월 창작책이요.. (10) | 영미 | 2025-06-07 |
2697319 | 6세 명작을 한동안 보더니 이제 자연관찰을 보네요..어떤책이 좋을까요? (8) | 날애 | 2025-06-06 |
2697298 | 연두비자연관찰 어때여? (10) | 내꺼하자 | 2025-06-06 |
2697270 | 15개월 시작하는 남자아기 책 추천 부탁드려요.-프뢰벨 영다수업 질문도요. (1) | 늘솔길 | 2025-06-06 |
2697240 | 4살아이가 볼만한 명작책이요...... (4) | 희선 | 2025-06-06 |
2697213 | 25개월 딸 홈스쿨링에 대해 궁금해서요... (3) | 동은 | 2025-06-05 |
2697185 | 잉글리시몬스터 구성이요 (7) | 다온 | 2025-06-05 |
2697160 | 7살 옹기종기전래 어때요? (10) | 슬예 | 2025-06-05 |
2697134 | 사탕수수들여주면 스토리텔링 수학 준비 해줄수있나요? (10) | 꽃가람 | 2025-06-05 |
2697078 | 초2 남아 계산력 높이는...? (2) | 좍좍 | 2025-06-04 |
2697029 | 창작책이 부족한거같아요 (9) | 내꽃 | 2025-06-04 |
2696998 | 초등아이에게 역사.. 어떤책이 좋을까요? (10) | 헛매질 | 2025-06-03 |
2696975 | 아람 영상펜 적용되는 전집이 무엇 인가요? (10) | 진이 | 2025-06-03 |
2696923 | 42개월 여자아이 생활창작으로 추천해주세요. (10) | 참이삭 | 2025-06-03 |
2696888 | 뫼비우스 지침서 빌려가셨던 분..? | 잉간 | 2025-06-02 |
2696859 | 5살 자석가베냐? 일반가베냐 고민입니다. (4) | 심플포텐 | 2025-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