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임라인을 프레임 기준에서 시간 기준으로 바꿀 수 있나요?
동은
2023.04.01
as2.0 입니다.
타임라인이 기본으론 프레임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시간기준으로 바꿀 수 있나요?
작업환경이 fps를 일정 기준으로 유지 할 수 없는 환경이라서, 타임라인에 설정된 에니메이션 플레이시간이 고무줄 처럼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합니다. 예를 들어 fps 가 줄어들면 플레이시간이 너무 느려저 진행에 차질이 생기게 되더군요.
타임라인에 지정된 에니메이션을 프레임 단위가 아닌 시간단위로 만들거나 플레이할 방법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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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예~ 좋은 방법일 수 있겠네요~ 사실 자동으로 관리 되는 방법이 없나 찾고 있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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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메
인터벌 하나 돌리고...매 프레임당(또는 적당한 프레임당) _currentframe 과, _totalframes 과 현재 프레임속도를 이용해 현재 있어야만 하는 프레임을 연산한 후, 비교해서 모자라거나 남는 부분만큼
actionClip_mc.gotoAndPlay( actionClip_mc._currentframe + (비교한프레임차이) );
이런형태로 해주면 될듯도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