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 미국 비자 신청 후 프린트를 하지 못하였을 경우
유메
esta 신청하고 결재까지 완료하였는데 프린트를 하지 못한 상태이며, 신청번호도 적어 두지 못하였습니다.
이럴 경우 다시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시 신청을 해야 하는 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장 이번주 일요일날 출발하는데..;;;
큰일입니다.
-
푸우
챙기라는건 챙기는게맞는거같아요~~~ 다시조회가능해요
어서 사이트들어가셔서 출력하시길^^ -
수련
꼭 들고가야합니다. 미국이 만만한 나라가 아닙니다.소녀시대 는 과일싸간거 모르고 입국하다가 바로 입국거부 당했습니다. 미국서 혹시 보여달라고 하는 경우나 문제가 야기되는 경우 꼭 있어야합니다. 다른사람이 보여달라고 하지않았다고 아무일 없었다고 나에게도 아무런 일이 생기지않을거란건 위험입니다. 올바른 비자받아서 입국할때도 때에 따라 꼬트리잡는경우도 많이봤습니다. 이왕이면 준비해갈수 있는 서류나 번호들은 꼭 들고 가세요. 그래야 먼 미국까지 왔는데 불상사가
-
쌍둥이자리
위에 분 말씀대로 이름이랑 여권번호로 신청 가능하구요, 전산상 처리가 되어 있는거라 미국 입국시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비자가 필요한 국가로의 여행시에 한국 공항, 즉 항공사측에서 가끔 비자 확인을 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던데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네요. 확실하게 비자 발급이 되었다면요!
-
미투리
저도 한번도 보여달란말 안하더라구요
그다지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
심플이
저도 프린터안해가도 된단말듣고 안해갔다가 공항에서 출력했어요.
다시 들어가셔서 이름이랑여권번호검색해서 출력하심됩니다 -
에다
프린트 안해가도 되요...ㅋㅋ 프린트 권장은 하지만 이미 전자여권 칩에 다 저장되 있어서요. 저는 한번도 보여달란 소리 안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