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인 아웃으로 92일 비행기 표 끊었는데요..ㅠㅠ입국심사..
냐하
영국에 영국인 친구가있어서 그 친구네 집에서 묶으면서 영국과 네덜란드,벨기에,아일랜드 여행하려고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입국심사가 걱정됩니다.
처음부터 표 한달치로 끊어놓고 항공사에 수수료 주고 기간 연장할껄 그랬습니다..ㅠㅠ
일단 다른 분들이 알려주시는데로 이티켓,파운드 현금,카드 가져갈것이고요..
친구네집 주소 적고..친구는 홈스테이 집주인이라고 말할것입니다..현지에 지인 있다고 말하지 말래서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수수료 물고 체류 기간 줄일까요..?그리고 검색해보니 영국에서 타유럽국가 갔다가 다시 영국 들어올때 입국심사 거부되는 경우가 있다고도 하던데요..
저같은 경우엔 1)영국-네덜란드,벨기에-영국 2)영국-아일랜드-영국 이런식으로 움직일 생각이여서..
이것도 영국 들어올때 입국심사시 제한이 있을까요..?
다음달에영국 가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ㅠㅠ
-
낮선검객
영국으로 몇번을 들어가게 되는 경우는 확실히 들어갈 수 있다 장담할 수 없을거 같네요.그것도 2번이나 들어가게 되니. 네델란드,벨기에,아일랜드 &모든 여행지를 마지막쯤으로 해서 한번에 묶어서 돌아보고 영국에서 아웃 하는 일정으로 하세요 .티켓 있으니 2,3일 정도는 남기고 다시 들어오는건 이해해요.특히나 왜 또 들어오는지에 대해 완벽한 대답을 하지못하면 오랜시간 잡혀있을 수 있어요.단순 여행이 아니라 영국에서 뭔가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는 의심이 들 수
-
아이돌
저도 영국 인아웃에 70일 정도 일정인데 님과 거의 비슷한 루트로 움직일 계획이에요!
영국에서 벨기에, 네덜, 독일 그리고 영국에서 아일랜드 등등. 근데 영국, 아일랜드는 입국심사 없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벨기에,네덜,독일은 한번에 돌고 오려고 묶어놨어요 그럼 입국심사 한번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그리고 저도 영국서 대학교 다니는 친구네 집에서 묵을건데 거짓말 했다가 꼬투리 잡히면 일 커질까봐 그냥 친구네 집에서 묵는다고 사실대로 말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