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로 불로온 이미지 마우스 커서?
쇼콜라데
Loader로 이미지를 불러온 후 addChild해주고
Loader에마우스이벤트를 주고 나니
useHandCursor 이게 안먹는다는 말씀인거죠 -_-
SimpleButton을 쓸수 밖에 없는건가요?
-
너만
8 이하 오브젝트는 자동적으로 AVM1Movie 라는 클래스로 되어 있고 9이상 오브젝트는 오브젝트의 성질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
종달
buttonMode 라는 프로퍼티는 Sprite 속성이기 때문에
로드한 객체가 Sprite 가 아니고서는 buttonMode 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한번 감싸주고 buttonMode 를 취하는게 맞겠죠.
loader.content 는 실제 로드한 객체가 아니고 loader.contentLoaderInfo.content 가 로드한 객체를 나타냅니다. -
다빈
loader.content자체가 BitmapData이기 때문에..Sprite로는 불가능(SWF의 경우 가능하겠죠) Bitmap으로는 되지만 이렇게 하면 또다시 Sprite에 붙여야 하므로 차라리 loader를 나둔상태에서 Sprite를 붙이는게 맞을듯함
-
도널드
유형강제변환 실패....덜덜덜;;
-
예님
Sprite(loader.contentLoaderInfo.content).buttonMode = true;
-
가람슬기
andwhy // Sprite에 들어있더군요 -.- buttonMode나 useHandCursor이나
하지만 상속관걔를 보면 둘다 DisplayObjectContainer을 상속받기 때문에 DisplayObject나 InteractiveObjcet에 속성이 없기 때문에;;; -
로다
속성값중에..버튼 커서 속성인가가 있습니다...true/false로...
3.0 건들여본지가 너무 오래돼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