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0]에서 allow smoothing과 더블클릭.... 문제점....
치킨마루
안녕하세요. 3.0으로 닭질중인 허접떼기 입니다.
맨날 눈팅만 하다 첨으로 질문 올리네요.
우선 질문할껀 제목에서 말씀 드린 allow smoothing과 더블클릭 이벤트 입니다.
3.0에서 외부 이미지 로딩후 allow smoothing 적용할려고 보니 addChild로 가져다 붙여야 되서 Bitmap 클래스쪽에 있나 해서 봤더니...
BItmapData쪽에 있더군요. draw 메소드에...
draw(source:IBitmapDrawable, matrix:Matrix = null, colorTransform:ColorTransform = null, blendMode:String = null, clipRect:Rectangle = null, smoothing:Boolean = false):void
당연히 smoothing 부분에 true해주면 되겠거니 했더니.. 안되네요~ ㅡ,ㅡ;;
혹시 3.0에서 allow smoothing 하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테스트 파일 첨부 합니다.
왼쫀은 라이브러리에서 smoothing 적용한 사진이구요 오른쪽이 비트맵으로 복사한 넘입니다. 오른쪽 사진이 과도한 샤픈준거 마냥 보이네요~ ㅡ,ㅡ;;
아님 제가 잘못 한건지...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더블클릭 이벤트 사용하시다 버그 발견하신분 안계신가요??
검색해 보니 andwhy님이 제가 비슷한 경우 한번 만난적 있으신거 같은데.... 물론 스테이지나 클래스로 빼서 하면 잘 작동합니다.
문제는 상속한놈 상속 받고 또 상속 받고 인터페이스 펑션 기타등등 하다 보면 안될때가 있더군요.
클릭과 더블클릭은 완전히 다르게 적용해야 되서 이벤트랑 상관없던거라 그냥 해결하고 넘어갔었는데...
물론 제가 코딩을 잘못했을수도 있지만 클릭, 오버, 아웃 기타 등등은 다 먹는데 더블클릭만 안 먹었으니 제 입장에선 버그로 보였습니다.
혹시 이런 경험하셔서 해결해 보신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ㅡ,ㅡ;; 죄송하지만 이건 소스가 지금 저한테 음네요~ ㅜ.ㅜ
ps. 1.사진은 초상권 및 저작권 있습니다. ㅡ,ㅡ;; TV에 나오는 녀석이다보니 이해해 주시고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ㅜ.ㅜ
2. 첨부해 드힌 파일은 테스트용 묻지마 컨텐츠 입니다. 소스가 이게 모냐... 이러지 말아주세요. 저도 3.0하면서 액션으로만 하다 오랜만에 라이브러리에 이미지 넣어보니 생소하더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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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ㅡ,ㅡ;; 킁~ 전 바본가 봅니다. 2.0에서 썼었던 bitmap에 있던걸 왜 못 봤을까요~ cyborg337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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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솜
var bm:Bitmap = new Bitmap(bmd,\au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