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관찰 들였어요~ 활용아이디어좀 주세요~
꽃바라기슬아
자연관찰을 대부분 일찍 들여주시더라구요~큰아이때는 잘 몰랐는데 이제 둘째 보여주려고~ 알아보다가자연이통통 이라고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펜도 있어서 활용하기 더 좋을거같구요고민 오래하믄 더 결정못하는 편이라 어느정도 결정했을때~ 들였어요이제 활용을 잘 해줘야 할텐데~ 어떻게 재미나게 해주는게 좋을지 고민이예요^^자연이통통 들이신분들 아이디어좀 나누어주세요~~^^
-
김슬픔
안그래도 자연관찰 때문에 고민인데..자연이통통 다들 좋다고 하시니..
저도 탐나네요..부록 부분이 잘되어 있다고 하니 더 좋은것 같아요. -
서희
잘 들이신거 같아요. 저희 아이도 지금 재미있게 보고 있고
자연이 통통 뒤에 있는 독후활동과 연계해서 알려주니 더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
튼싹
자연이 통통은 실사로 되어서 생생하게 볼수 있어요.
자연관찰을 재미있게 할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
해늘
자연이 통통 좋더라고요.
전자펜도 아이가 신기해 하고
실사가 생생해서 실감가요.
자연동화라 재미있고요. -
매1혹
자연이 통통 자연관찰은 펜 만으로도 아이가 좋아하며 잘 볼거에요.
실사와 함께 부록까지 보기좋게 잘되어 있어서 아이의 자연관찰로 보여주기 좋은거 같아요. -
꽃가을
자연이 통통은 실사로 되어있고, 아이가 읽기도 좋은 책이죠.
펜으로 되어있어서 흥미롭게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요 -
라와
자연이통통 들여주셨군요 자연이통통 전자펜도 되면서
부록편이 알차게되어있어서 부록활동만 활용해줘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
귀염포텐
자연이 통통 괜찮을 거 같아요. 우리 아이도 이 책으로 보여주려고 하는데
재미있게 잘 활용해주고 직접 관찰학습 해주면 분명 도움이 될 거 같아요. -
너에게
자연이통통 좋아요~
사진도 생생하고 이야기도 재밌어요 -
커피우유
자연이통통 들이셨군요
저두 견본봤는데 넘 괜찮더라구요~
사진도 맘에들고 문체도 맘에들던데 아이들 넘 좋아하겠어요~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236 | 잘한건지 잘못한건지 의견좀 들려주세용 (6) | Elfin | 2025-05-09 |
2694178 | 예비 초등 전래동화 추천해주세요~ (10) | WhiteCat | 2025-05-08 |
2694151 | 위인전 동화처럼 볼 수 있는 것 (10) | 화1이트 | 2025-05-08 |
2694116 | 요즈음 감기 무섭네요 (2) | 서희 | 2025-05-08 |
2694100 | 이제 돌된 아가들 책.. (10) | 하나 | 2025-05-08 |
2694074 | 감돌역사교실에서 역사캠프 한대요^^ | 한국드립 | 2025-05-07 |
2694047 | 뉴위드맘 보관은 어떻게 하세요?^^ (5) | 초시계 | 2025-05-07 |
2694018 | 43개월 씽씽파닉스 어떤가요.? (8) | 새꽃 | 2025-05-07 |
2693933 | 가베&자연관찰 무엇이 좋을까요..? (8) | 한지잠 | 2025-05-06 |
2693847 | 6세 남아 어떤책들여야할까요?(다양한 영역책 추천해주세요.) (10) | 두바다찬솔 | 2025-05-05 |
2693818 | 6살 창작책은??? (8) | 라이브라 | 2025-05-05 |
2693762 | 유치원보낼 책 (2) | 셋삥 | 2025-05-05 |
2693733 | 명작 고민하고있어요~ (4) | 핑크빛입술 | 2025-05-04 |
2693708 | 명작동화 성공하신책 궁금해요 (10) | 연꽃 | 2025-05-04 |
2693682 | 전래 동화로 어떤걸 사야 할까요? (10) | 채련 | 2025-05-04 |
2693651 | 리더쉽동화 문의요 (10) | 아라 | 2025-05-04 |
2693623 | 기탄위인동화 어떨까요? (6) | 비 | 2025-05-03 |
2693570 | 놀이북으로 첫 전집을 놔주려고 하는데 (1) | 뽀야 | 2025-05-03 |
2693546 | 부천 튼튼영어선생님 소개 시켜 주세요~~~ (1) | 초코우유 | 2025-05-03 |
2693494 | 6세 아이 재능동화 어떤가요? (10) | 돌삥 | 2025-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