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비앤비 호스트가 할인을 해주겠다고 했는데...
장미
2023.04.01
가격이 비싸서 조금 디스카운트 해줄수 있냐고 했더니 받아들여주었는데, 사전승인되어 결재를 하려고 보니 가격이 그대로예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해요?
호스트가 가격을 낮춰 제시해주는 것이 아닌가요?ㅜㅜ
처음 이용해보는지라... 도와주세요
-
한별
메세지를 다시보내보세요.어차피 사전승인도 24시간만 유효해요.
-
클라우드
그렇군요... 근데 사전승인 가격이랑 지금 로그아웃 상태에서 사이트에서 이 숙소를 검색했을 때 보이는 비용이랑 같아요... 그럼 이분이 가격을 안 낮춰준거지요? 사전 승인 이후 가격 네고가 된건데.. 이 집주인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분이라... 에고 그냥 이 숙소 포기할까봐요ㅜㅜ
-
아키
스페셜오퍼는 그냥 사전승인때 낮춘가격으로 내줍니다.
-
드리
가격조정 해주면 호스트가 뭔가 스페셜 오퍼라는 별도의 메일 같은걸 보내주는거죠? 대화창으로는 가격을 낮춰주겠다고 하는데 전 여전히 처음 가격 그대로 보이거든요. 호스트가 스페셜 오퍼를 어떻게 해주는건지 모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글길
사전승인 받고 혹시 24시간이 지나셨어요? 사전승인 가격은 24시간만 유효하고 24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전승인 요청하셔야 해요. 사전승인받고 24시간 이내인데 호스트가 가격 조정 안해줬다면, 호스트에게 메세지 다시 보내보세요. 가격 조정 해주기로 한거 아닌지 정중하게 여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