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소녀틳향기
4년제 기계과를 1년 다니다가
전문대로 재입학해서 컴퓨터를 전공하고 있습니다C언어가 현재 중심이 되고 있는데간단하게 궁금한 것들을 적어보겠습니다1. C언어에는 C++과 C언어 두가지가 있는데 두가지를 같이 공부하는 이유가 뭔가요?
2. C언어의 프로그래밍 절차에 대해 알아보다 보니 절차지향 객체지향이 있는데
절차적 프로그래밍은 효율이 떨어지나요?3. 현재 이론만 포인터 구조체 배열까지 다 배운 상태인데
실력을 쌓기 위해서는 코딩을 많이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4. C언어 책 한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배우는 책은 쉽게 배우는 C언어와 명품 C언어 프로그래밍 두권입니다
-
꽃내음
전문대는 볼셈불리어 안배우나요?
-
지후
객체는 어려워서 저는 절차와 객체를 섞어씁니다.
.cpp파일로 코딩하면
절차와 객체를 섞어써도 오류가나지않으니까요 -
슬아라
1.둘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하는김에 같이 할뿐입니다.
2.오히려 일정규모 안에선 객체지향쪽이 더 비생산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절차쪽보다 객체쪽이 더 많은 코드를 생산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거의 대부분 더 느린 코드를 생산해 냅니다. 이것과 다르게 절차적 프로그래밍, 일반적 프로그래밍이나 함수적 프로그래밍은 더 많은경우에 대해 더 적은 코드만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타 프로그래밍의 경우 코드는 우악스럽게 많이 생산하는 반면 하 -
핑크빛입술
1. 꼭 같이해야하는건 아니지만, 보통 c-c++로 합니다. 기본적인 문법은 비슷하지만 c++에서 좀더 고급스럽게 프로그래밍 합니다.
사실c에 많은 기능,기법을 더한것이 c++이기때문에 \c-c++ 순서로 배운다\나,\c++을 먼저 배운다\는 비슷한 말입니다.
2. 간단한 프로그램은 절차적으로 어느정도 되는데, 규모가 커지거나, 많은 기능을 뒤섞을경우,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은 여러가지 이유로 필요합니다.
자동차를 만드는데, 바퀴부터 차체까지 순서대로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76065 | 웹사이트 또는 메신저 등에서 원하는 텍스트를 검사하는방법?? (1) | 모든 | 2024-11-23 |
2676033 | 배열 기초연습중 발생하는 에러 ㅠㅜ... | Creative | 2024-11-23 |
2676005 | keybd_event 게임 제어 | 영글 | 2024-11-23 |
2675900 | 진짜기본적인질문 | 글길 | 2024-11-22 |
2675845 | 수정좀해주세요ㅠㅠㅠ | 해골 | 2024-11-21 |
2675797 | 병합 정렬 소스 코드 질문입니다. (2) | 도래솔 | 2024-11-21 |
2675771 | 큐의 활용이 정확히 어떻게 되죠?? | 해긴 | 2024-11-21 |
2675745 | 도서관리 프로그램 질문이요 | 도리도리 | 2024-11-20 |
2675717 | 2진수로 변환하는것! (3) | 동생몬 | 2024-11-20 |
2675599 | for문 짝수 출력하는 법 (5) | 널위해 | 2024-11-19 |
2675575 | Linux 게시판이 없어서.. | 첫삥 | 2024-11-19 |
2675545 | 구조체 이용할 때 함수에 자료 넘겨주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연 | 2024-11-19 |
2675518 | 사각형 가로로 어떻게 반복해서 만드는지좀.. 내용 | 신당 | 2024-11-18 |
2675491 | !느낌표를 입력하는것은 어떻게합니까~~?ㅠㅠ (5) | 사지타리우스 | 2024-11-18 |
2675411 | 파일입출력으로 받아온 파일의 중복문자열을 제거한 뒤 파일출력 | 앨버트 | 2024-11-17 |
2675385 | 링크드리스트 주소록 질문드립니다. (1) | 겨루 | 2024-11-17 |
2675356 | 2진수를 10진수로 바꾸려고 하는데 막히네요.. | 풀잎 | 2024-11-17 |
2675297 | Prity 비트 발생기 | 한란 | 2024-11-16 |
2675249 | C책 좀 추천해 주세요 (2) | 딸기우유 | 2024-11-16 |
2675193 | 연습문제 17-1 질문입니다. | 한별나라 | 2024-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