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아 지리적으로 감이 잘 안와서 ㅠㅠ
여우By
제가 밀라노에서 베네치아로 열차를 타고 넘어가는데요 아마도 트랜이탈리아? 를 타고 넘어갈 듯 한데베네치아에 도착 역이 어디가 되는건가요? 그리고 숙소를 본섬이 좋다하던데 본섬개념이 먼지........본섬이 숙소이면 정말 좋은가요? 좋은 이유가 무엇인지 지리적인걸 잘 몰라서..ㅠㅠ화장실있는 민박이나 호스텔도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ㅠㅠ
-
등대
ㅋ저랑 같네요- 저도 얼마전까지 감이 전혀 안왔는데.. 책을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책보면 지도 나와있구. 그거보시면 감이 확 오실거에요~.
-
다미
메스트레 숙소였는데 버스타면 20분이면 오긴 했지만 기다리는시간이라든지 하면 40분은 걸렸고..막차가 걱정되었다는게 단점이었죠.
-
철죽
본섬숙소를 안쓰려면 산타루치아 전전역(아마도;;)인 메스트레역에 내리고, 그 부근에 있는 숙소들을 주로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가격은 본섬에 비해 저렴하지만 베네치아로 일단 기차를 한번 타고, 산타루치아역에서 관광포인트로 가기위해 도보나 수상택시, 수상버스 등으로 또 이동해야하기때문에 보통은 좀 비싸도 본섬 숙소를 이용하는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해수면상승 등으로 베네치아도 언제까지 현재모습을 유지할지 모르기때문에 기왕 가는거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
널위해
본섬 숙소는 시설에 비해 가격이 대체적으로 좀 비싸지만 경치는 대체적으로 좋고 베네치아 안에서는 대부분 도보이동이라 시간절약이 많이 됩니다.
-
든해
산타루치아역에 도착하시게 되겠구요, 산타루치아역 바로앞의 큰 덩어리가 본섬입니다.
본섬이외에 주변에 무라노, 부라노 등 몇개 작은섬들이 더 있어서 그런것들과 구별하고자 본섬이라고 부르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