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크립트로 짜는것, 컴포넌트로 짜는것.
마중물
2023.04.01
flv를 플레이 할때
var flvPlayer:FLVPlayback = new FLVPlayback;
flvplayer.autoPlay = true
flvplayer.source = ~~~~.flv
보여줄곳.addchild(flvplayer);
flvplayer.play;
이게 효율이 좋을까요?
flvplayback 컴포넌트 올리고
import fl.video.FLVPlayback;
theVideo.autoPlay = true;
theVideo.source=~~~~.flv;
theVideo.play;
이게 효율이 좋을까요?
컴포넌트 올리고 하니까 편하긴 한데.. 다들 어떻게 사용하세요?(실무에서)
-
밤
액션으로 빈 무비클립을 만들어 사용하는거와 무비클립을 만들고 안에 오브젝트를 지워서 스테이지에 직접 배치해 사용하는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껍니다.. 조금씩 장단점이 있죠 ^^ 하지만 별 차이는 없는듯..
-
재마루
FLVPlayback 을 사용하는 경우와, FLVPlayback 사용안하고 처음부터 쌓아나가는 경우의 비교라면 차이가(비교꺼리가) 있을 수 있겠지만,
써놓으신 두 방법은 어차피 둘다 컴포넌트 사용하는 방법인데, 스테이지에 올리고 안올리고의 차이는 뭐 퍼포먼스가 차이가 있는지도 모르겠고요...
구축의 용이성도 뭐 그게 그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