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Channel 로 재생하면 약 0.2초뒤에 재생됩니다..
반월
[ FLEX 4.0 : AS 3.0 ] 쓰고 있습니다.
http://www.ryuminus.com/FLEX/bin-debug003/RhythmGame_001ex.swf
SoundChanel 로 등록된 Sound 객체들을 재생시키니까,
재생시킨 순간 재생되는것이 아닌
0.2초 정도 딜레이 후에 재생이 되네요...
기본 내장 메서드의 한계인건지, 디폴트값을 0.2초정도 딜레이되게 해 두었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저 위 URL 을 눌러보시면, 왼쪽 패널에 노트들이 내려오는데, 빨간라인에 닿아서 사라질때, 그 객체들이 담고있는 사운드파일이 재생되는 형식입니다.
빨간선에 닿을때 사라지는 명령과 같이 해당 sound 파일을 아래와 같이 재생 시켰습니다.
soundChannel_01 = sound[note[k][temp[0]][0]].play();
원래대로라면 사라지는 타이밍에 소리가 나야되는데 그렇지 않네요...그리고,,,
로컬 하드디스크에서 파일들을 로딩해 올 때에는 파일명에 # 가 포함되어도 상관없이 잘 로드해 오는데
웹상에 있는 파일들을 로딩해 올 때에는 # 가 포함된 파일들을 불러오지 못하네요 ㅠㅠ
(이것 역시 저 위 URL 눌러보시면 중앙 하단 디버그 텍스트창에 나옵니다..)
(혹시 디버그 모드가 설치된 컴퓨터 익스플로러에서 보시면 플레이 중에 이것으로 인한 오류가 뜹니다.)
eventPhase=2 text=Error #2032: 스트림 오류입니다. URL: http://www.ryuminus.com/FLEX/bin-debug003/jupiter/bassd#.mp3]
이렇게요..
http://www.ryuminus.com/FLEX/bin-debug003/jupiter/bassd#.mp3
이게 또 실제로 클릭해보면 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FTP 에서 분명히 제대로 업로드 하였고, FTP 폴더 상에서는 bassd#.mp3 라는 파일이 제대로 보입니다.
html 에서 # 문자는 다른 코드로 접근해야 하는 것인가요.?
혹시 경험해보신 문제점이라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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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손
흠..저랑 같은 문제 같은데 ㅠㅠ
외부라이브러리ㅠ 뭔지도 모르겟고 갑갑하네요ㅡㅜ -
내꼬야
아 답변 고맙습니다... ㅠㅠ 외부 라이브러리를 찾아봐야 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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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이
그래서...해결방법으로 찾은게... 바이너리로 합성해주는걸 생각했는데...
그때 당시엔... sampleData같은게 없어서...앙드레아져씨가 만들던 wav파일 믹서??? 같은걸 뒤져서 그쪽으로 해결해보려했는데....
이것도 문제가....10초짜리 wav 파싱하는데...15초정도가 걸립니다...
즉....1분짜리 게임하기 위해선 5분이상을 로딩하고 있어야한다는......(기타 효과음들도 다 로드해놔야하기에...)
그나마 sync가 잘맞는게...f -
솔로
이제 그문제까지 다달으셨군요...
snd 객체를 play를 시켜도 바로 play가 안됩니다...(어느정도 딜레이가 생기죠...)
그리고 중요한게...동시에 몇개의 snd를 play시키면...이것 역시 동일하게 나오지 않아요..(늦어져도 똑같이 늦어지면 어케 해보겠는데...)
이건 다...cs3기준으로 말씀 드리고 있는거라 버젼이 올라가면서 좀 바꼈을수도 있습니다....
저거 테스트 하면서 테스트 해본건데...동시에 32개인가???를 플레이 시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