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변수참조(?)
나리
2023.04.01
으음 오늘만해도 벌써 두번째 물어보네요..
편하게 사용하던것들이 사라져서 은근히 힘들군요..2.0에서.. 기존에.. this[string+num] 이렇게 사용하던것을..
3.0에서 대신해서 나온방법 있나요.. eval은 예상대로 사라졌던데.. 음..
그리좋은 방법이 아닌거는 알지만.. 손수다 적기에는 많고 for돌면서 할려니 변수에 접근을 못하겠네요
-
하랑
질문을 잘읽어야겠네.. 난 뭐했던거니 ㅋ
-
파이팅
3.0 에서는 name으로 관리하시면됩니다. 디스플레이오브젝트.name=\인스턴스명\; 으로 넣어놓고 디스플레이 컨테이너를 지원하는 메소드중에 저 name을 자동 참조하는 메소드가 있으니 기존의 2.0방식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
전갈자리
var me:Object = this[\string\+num];
me.x += 100; -
나오
\t 감사합니다..
배열에 담을려고 했는데.. 담는것을 몇줄 줄여보겠다고.. 저걸 찾아볼려고 했네요.. -
초록이
비스므리한 객체가 많을 경우 배열로 관리하신다던가...뭐 그렇게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효
-
하예진
동적 변수 생성하던 방법을 좀 피하시는 버릇을 들여야 할 것 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