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못찾겠어서 올려봅니다.
상처주지마
int main()
{
char chr=0;
int x,y,i;
int map=1,mapcount[10]={0};intro_RPG();
Create_character();while(1){
gotoxy(1,1); printf(도움말 : 1번키);
//능력치 이동키설정
if( chr == 97 ) { show_ability(); for(i = 1; i 10; i++) mapcount[i]=0; }
if( chr == 49 ) { show_hotkey(); for(i = 1; i 10; i++) mapcount[i]=0; }//마을이동 코드
if( map == 1 )
{
if( mapcount[1] == 0 ) { x = 3, y = 12; }
start_map(chr, &x, &y, &map, mapcount[1]);
mapcount[1]++;
start_move(chr,&x,&y,X_MAX,Y_MAX);
}
else if( map == 2 )
{
if( mapcount[2] == 0 ) { x = 40, y = 12; }
downtown_map(chr, &x, &y, &map, &mapcount[2]);
mapcount[2]++;
downtown_move(chr,&x,&y,X_MAX,Y_MAX);
gotoxy(0,4); printf(%d %d,x,y);
}
else if( map == 3 )
{
if(mapcount[3] == 0) { x = 9, y = 3; }
LowMonster1_map(chr, &x, &y, &map, mapcount[3]);
mapcount[3]++;
downtown_move(chr,&x,&y,X_MAX,Y_MAX);
}else break;//캐릭터 이동함수
gotoxy( x, y ) ;
printf( ★ ) ;
chr = getch();
gotoxy( x , y ) ;
printf( ) ;
}
return 0;
} void start_map( char key, int *x, int *y, int *map, int mcnt )
{
//맵함수
if(mcnt==0)
{
gotoxy(35,1); printf(시작의맵);
gotoxy(0,2); printf(■■■■■■■■■■■■■■■■■■■■■■■■■■■■■■■■■■■■■■■■);
gotoxy(0,22); printf(■■■■■■■■■■■■■■■■■■■■■■■■■■■■■■■■■■■■■■■■);
gotoxy(64,11); printf(시작 NPC);
gotoxy(66,12); printf(♥);
}
gotoxy(30,18); printf(%d,mcnt); 이부분이 출력부분입니다.
//초보자npc클릭함수
if( key == 32 )
{
if( *x==64 && *y==12 ) start_npc(); *map = 2; system(cls);
}}제가 요즘 만들고있는데 RPG인데 저기 빨간글씨 쓰인부분이 한번 움직일때마다 메인이 있는 getch();로 인해한번만 돌아서 1씩 증가해야하는데 출력해보니 2씩증가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