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코드 컴파일 에러가 나는데 좀 봐주세요
해솔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x.swing.*;
public class Painter extends JFrame {
private int pointCount = 0;
private Point points[] = new Point[1000];
public Painter()
{
super(A simple paint program);
getContentPane().add(new JLabel(Drag the mouse to draw), BorderLayout.SOUTH);
addMouseMotionListener(
new MouseMotionAdapter() {
public void mouseDragged(MouseEvent event)
{
if(pointCountpoints.length) {
points[pointCount]=event.getPoint();
++pointCount;
repaint();
}
}
}
);
setSize(300, 150);
setVisible(true);
}
public void paint(Graphics g)
{
super.paint(g);
for(int i=0; ipoints.length&&points[i] != null; i++)
g.fillOval(points[i].x, points[i].y, 4, 4);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Painter application = new Painter();
application.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
}
간단히 그림을 그리는 프로그램인데... 왜 에러가 나는지...-_-;
-
찬솔큰
음 우선은 import java.awt.Point; 를 해주면 런타임 에러가 납니다. 저것을 안써주면 컴파일에러가 나는데.... 도무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에러내용이 대충 변수에 관한거 같긴 한데 --;
-
휘율
어떤 컴파일 에러가 나시는지요?
-
캐릭터
허허 우리집에서는 왜 컴파일 에러가 나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ㅠㅠ;
-
단순랩퍼
그런데 더블버퍼링을 하셔야지 그릴때 화면이 깜빡거리는 현상이 없어질거라 생각되옵니다.
-
말글
잘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