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플레쉬8 loadMovie, fscommand exec .bat 질문입니다.
꺄홋
Auto Run 시디를 제작하는 중입니다..
지금 fscommand (exec, obj.bat) 테스트중에 문제가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fscommand (exec, obj.bat) 사용시 cs3로 작업을 한경우 .bat가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플레쉬 버전을 8버전으로 바꾼 후 작업을 하면 실행이 됩니다.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 왜그런지 아시는 분은 답글 부탁드립니다.
2. 플레쉬 8로 loadMovieNum을 사용하여 제작을 할때 swf로 는로드가 잘 되지만 exe 파일로 하면 로드가 안됩니다.
--- 그래서 다시 플레쉬 cs3로 파일을 불러와 exe로 만들면 로드는 되지만 .bat파일은 실행이 되지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test 파일을 첨부 추가해 놓았습니다.3. 추가 질문입니다.
--- 플레쉬 제작시 swf 파일을 여러가지 만들어 loadMovie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지, scene을 만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지..
--- 위의 문제점으로 보아 (현재 Auto Run은 swf로 분활해 놓았습니다.) 파일을 하나로 합치는 방법으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하나로 합칠시 scene으로 작업을 하면 작업이 쉬워져서scene으로 제작할까 생각중입니다.
scene 수가 많아 질것 같아 용량이 얼마나 늘어나는지(? 양에 따라 다르지만 )좋은 방법인지 알고 싶습니다.
--- scene 으로 작업을 하지 않고 만들기에는 나중에 수정하는 것과 변수가 많아 작업이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금도 swf 파일에 scene을 나누어 작업을 해 두었습니다.
해답을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의 부족한 설명으로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은 꼭 답글 남겨주세요 다시 더 자세히 쓰겠습니다.
-
심플이
저 이거 때문에 어제 하루 회사에서 계속 낑낑댔는데 감사합니다.^^
-
은별
감사합니다.. 거짓말 처럼 되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