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Frame 문제입니다...ㅠㅠ
검사
코딩을 하다보니 수많은 무비클립들의 엔터프레임들이 각각 살아잇어서
플래시 자체가 띄워서 잇기만 해두 엄청 느려지는 현상이 나오는데요
이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무비클립들을 클릭하지 않앗을땐 엔터프레임이 실행이 안되엇으면 죻겟는데 참으로 난감합니다.
확장성에도 문제가 잇는것같구...
-
풋내
아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도전해 봐야 겟네요...
-
연파랑
훕.. 제가 다시 질문을 해버렸나요? -0-;; ㅋ
-
팬지
아니면 enterFrame 내에서 수행될 코드들 밖에 조건문 하나를 만들어서 변수가 true일 경우에만 실행하도록 설정해도 될 것 같네요. 실제로 enterFrame이 멈추거나 제거되는 건 아니지만 필요 없을 경우엔 변수를 false로 바꿔서, enterFrame상에서 수행될 코드들이 수행되지 않도록 하면...
-
윤슬이뿌잉
최초로 enterFrame을 사용하실 때 그 부분을 함수로 만들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멈춰야 할 때 delete 나 null을 이용해서 enterFrame을 제거하고, 다시 enterFrame이 필요해질 때는 정의했던 함수를 실행시켜서 enterFrame이 수행되도록 하면 될 것 같은데요..
-
솔길
그러니까 그게 저의 질문인데요...
저의 질문을 답변처럼 해주시다니요ㅠㅠ -
쥬디시어스
delete 나 null 로 하시면되는데. 둘다 쓰시면 완전 뻣기때문에 뻣을때랑 다시 살아날때랑에 맞게 코딩하셔야합니다
-
맨마루
delete onEnterFrame;을 사용하면
엔터프레임이 완젼히 죽어서 더이상 실행이 안되는것 아닌가요?
완젼히 실행이 안되면 곤란한데요... 정말 난감합니다--; -
이퓨리한나
delete onEnterFrame;
을하게되면 메모리에서 이벤트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