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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
시작점과 끝점을 아는것이 도움이 안되고 있어요. 왜냐면 목표1지점이 목표2지점보다 위에 있어서 목표지점이 아래로만 검색했다간 끝짱나죠 ㅋㅋ 돌아서도 가는 검색도 필요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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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홍이
두번 체크는 배열 넘버 바뀌는 순간에 변수를 줘서 그 변수로 하면될것 같구요 지금 다시 생각한건데! 저희가 너무 빠른길찾기 알고리즘에 얽메여서 생각하는것 같아요 시작점과 끝점을 안다는 장점을 최대한활용해서!! 저도 지금 고민중이니 답나면 같이 공유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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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갈자리
재귀방식 저도 시도중이지만.. 플래시가 미칠라고합니다.. ㅡㅡ; 그리고 두번체크는 또 언제어디서 해야할지..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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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돌츼
지금 다시 생각해봤는데 for문을 4개씩 줄 필요는 없고 재귀방식을 쓰면 어쩌면 간단히 해결될수도 있겠군요
다만 리소스가 견뎌주냐인데 ㅋㅋ -
민아
음훼훼 수다님 조언 감사합니다~ 근데 저도 대략 구상해본결과 for문이 4번 겹쳐지는데
수다님이 우려하시는일이 생겨버릴것 같군요 좀더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아요
수다님도 문제 해결 되면 같이 공유해요~ -
겨레
저도 ritcs님처럼 그 길찾기를 하려고 했는데..사실 만들면 만들 수 있는데..
아마 그조건문과 2차배열을 대입하면.. 뽱당하게 함수가 64k 가 넘는다고..난리를 쳐서.. 낭패네요.
혹시 2차배열에 길찾기완성하시면 저도 한수 가르쳐주세요^^ -
연분홍
또한 처음 클릭한것과 나중에 클릭한것의 뒤로는 검색을 하지 않아도 되니 그부분도 추가해야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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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배열에의한 증감과 감소에 의한 조건검색문을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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렁찬
배열에 의한 조건검색문을 만들어야되겠죠 ^^ 단 효율성을 높이기위해서 순차적인 방법보다 가까운것들부터 검색하는 문을 만들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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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찬해
홀~~~그..2번 꺽구 없애는 짝마추기죠??
저도 조만간 그게임 만들게 될듯한데...길찾기..때문에 고민중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