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4박5일 환전 문의입니당!
아란
안녕하세요 ^.^
다다음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박5일로 오사카 여행을 갑니다.
이제 여행 일정이랑 교통편 등은 크게 변동없을 것 같아 계획에 차질만 생기지 않길 바라고 있는데요.
걱정이 약간 되는 부분이 환전 금액입니다!
당분간 엔화 환율은 크게 떨어지는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농협에서 4만엔으로 환전했는데요!
저의 일정이 4박5일이긴 하지만
- 월 : 간사이공항 5시 50분쯤 도착 후 입국심사 끝나는대로 난텐엔료칸으로 이동~석식 후 휴식
- 화 : 난바 플로랄인남바 호텔 짐 맡겨 놓고 도톤보리, 닛폰바시 시내 탐방
- 수 : USJ 방문 및 저녁은 도톤보리 내에서 해결
- 목 : 시텐노지 사찰, 우메다 공중정원&헵파이브 관광, 저녁은 하루코마 스시 (주유패스 사용)
- 금 : 아침 11시 비행기
요렇게 짜여 있어서 알차게 활용하는건 화-목 딱 3일입니다. 그 중에서도 수요일은 USJ 방문으로 해결할건 그 내에서의 식사나 간식 정도구요..
캐리어가 작아서 기념품이나 쇼핑도 초콜렛이나 도쿄바나나 정도만 사오고 짐되는 것들은 거의 사오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식비 최대 13,000엔 (최대 비싸게 먹으려고 마음 잡는 곳이 키무카츠, 스시 많이 먹고 싶어서 하루코마입니다.)
교통비 주유패스 외 최대 4,000엔
기념품 최대 8,000엔
료칸 숙박비 현지 지불 13,000엔
----- 이렇게 해서 예산이 38,000엔 정도 -----
여기다가 그냥 만 엔 단위로 40,000엔 잡아서 환전한건데 너무 빡빡한 예산일까요??
4박5일 일정으로 다른 분들 계획이나 환전하신거 얘기 많이 듣긴 하지만 대체로 쇼핑들을 넉넉히 하시려는 목적이시라 저보다 한참 예산이 높으셔서 제가 감이 잘 안 잡히네요...ㅠㅠ 저정도 계획이면 예산이 충분할까요?
-
난슬
아 비상금이요 ㅠ.ㅠ 그럼 좀 더 생각해서 담주 중으로 한 번 더 환전하든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닿!
-
미라
본인이 계산하신거니 제 3자 입장에서 머라고 말은 못하겠는데...비상금 정도는 챙겨가시는게...
-
레이
넹? 예산 말씀이신가요 일정 말씀이신지...? @_@ 예산 말씀하시는거면 그렇게 빠듯한가용? ㅠㅠ.. 교통비랑 기념품 구입비, 식비는 이동 경로에 따른 전철 요금, 돈키호테 등에서 사야할 것들, 어느 식당에서 뭐 먹을건지 등... 이런 식으로 세부계획까지 짜서 고려한 금액입니당. 이대로 100프로 되진 않을 수도 있지만 ㅠ.ㅠ 그럼 료칸비 빼고 3만엔 정도로 환전을 하는게 나을까요?
-
일진오빠
우와.....되게 빡시네요....;;;;
-
다니엘
음 오늘 4만엔이 아니라 40만원을 43,000엔 정도로 환전할걸 그랬네요 끙... 제가 아직 학생이라 비자 신용카드는 없고 농협 체크카드만 있어서요 ㅜ.ㅜ 카드 수수료나 환전 수수료나 비슷하다고는 하지만 혹시나 안 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차라리 담주 중으로 환전을 조금만 더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닷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