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클립 타겟에 관한 문제요...
뭘봐요
옷입히기 게임인데요,
현재는 b1 무비클립(옷)이 t2 무비클립으로만 들어가는데,
이것을
t2 무비클립과 t1 무비클립 둘다 모두에 b1 무비클립이 들어가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b1의 드래그무비클립에는 다음과 같은 액션이 들어 있구요.
this.tar = _root.t2;
------------------------------------------------------
b1의 드래그버튼에는 다음과 같은 액션이 들어 있습니다.
on (press) {
_parent.press = true;
_parent._xscale = _parent._yscale=110;
// 드래그를 시작합니다. _parent는 상위의 무비클립을 지칭합니다.
startDrag(_parent);
// 깊이 값을 변경시켜 줍니다. 다른 무비클립보다 상위로 보이기 하기 위해서 잠시
// 깊이 값을 변경시켜주는 것입니다.
_parent.swapDepths(_root.num);
}
on (release, releaseOutside) {
_parent._xscale = _parent._yscale=100;
_parent.press = false;
// 드레그의 행동이 끝난뒤에stop시켜주고...
_parent.stopDrag();
// 깊이 값을 다시 자기 값으로 바꿔어 줍니다.(좀전에 넣었던 값이랑 다시 바꾸기)
_parent.swapDepths(_root.num);
// 이제 타겟값과 비교해서 맞는지 비교합니다.
if (_parent.hitTest(_parent.tar)) {
// 자기가 들어갈 자리에 무비클립이 있다면??
if (_root[_parent.tar+prename] != && _root[_parent.tar+prename] != _parent._name) {
trace(이전이름은? :+_root[_parent.tar+prename]);
_root[_root[_parent.tar+prename]].btn.mover.gotoAndPlay(2);
}
// 타겟이 맞는 다면....
_parent._x = _parent.tar._x;
_parent._y = _parent.tar._y;
// 현재의 자신의 이름을 루트의 임의의 변수에 넣어줌니다.
_root[_parent.tar+prename] = _parent._name;
trace(지금들어간 이름은? :+_root[_parent.tar+prename]);
} else {
// 타겟이 아니라면?
this.mover.gotoAndPlay(2);
}
}
-
알
뽄드궁뎅님 넘 감사함니다^^
-
갅쥐누뉨
as란 레이어 첫프레임에
fscommand (\allowsc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