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굵게 처진 부분이 어떤 역할을 하죠?
박애교
2023.04.01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typedef struct __Point
{
int xpos;
int ypos;
} Point;
Point& PntAdder(const Point &p1, const Point &p2)
{
Point * pptr = new Point;
pptr - xpos=p1.xpos+p2.xpos;
pptr - ypos=p1.ypos+p2.ypos;
return *pptr;
}
int main(void)
{
Point * pptr1 = new Point;
pptr1 - xpos=3;
pptr1 - ypos=30;
Point * pptr2 = new Point;
pptr2 - xpos=70;
pptr2 - ypos=7;
Point &pref = PntAdder(*pptr1, *pptr2);
cout[pref.xpos, pref.ypos]endl;
delete pptr1;
delete pptr2;
delete &pref;
return 0;
}
new Point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PntAdder(*pptr1, *pptr2) 저부분에서 * 를 볼수 있는데 왜 * 저렇게 인자로 넘기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실질적으로 저렇게 인자를 보내면 어떤값이 보내지는지 궁금하구요.
-
낶아
님이 좀더 설명해주실래요?
-
빛글
우잌 수다님이 완벽하게 했어요
제가 할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