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무비클립을 여러번 부르고 싶을 때
커피우유
어떻게 해야되나요?
예를 들면, 위 아래 생략하여....
...
for(var i=0; i60; i++)
{
_root.attachMovie(bar,nbar,index);
nbar._x = xDefault;
nbar._y = yDefault;
xDefault++;
index++;
}
...
여러번 쓸려고 하면 nbar라고 하면 안되잖아요.
그렇다고.. 다른 방법을 시도해보았는데.. 실패했습니다.
아시는 분... 가르쳐 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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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
for(var i = 0; i 3600; i++) 에서 3600을 2로 바꿔서 테스트해보세요.
xDefault += 100; 정도로 크게 움직이게 하시구요. 그러면 i/2가 어떤 것을 움직이게 하는지 아실수 있습니다. -
한국녀
아무래도 제 무언가가.. 이상한가봅니다... 답답해죽겠어요- 될꺼 같은데.. 안되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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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나
\nbar\ + 1 / 2는 나누기(/)연산자가 더하기(+)연산자보다 우선순위가 있어서 숫자로 연산을 먼저하고 문자열과 합합니다. nbar0, nabr0.5, nbar1, nbar1.5, nbar2... 이렇게 이름이 생기죠.
왜 i/2로 하면 되는 것처럼 보이느냐 하면요. eval(\nbar\ + i)는 현재 만들어 지지 않은 무비클립이라서 undefined이라서 안되고, eval(\nbar\ + i/2)는 바로 앞 loop에서 _root.attach -
이름이없다고
전 잘만 되네요.
for (var i = 0; i60; i++) {
_root.attachMovie(\bar\ -
은소라
var xDefault:Number = 100;
var xDefault:Number = 100;
var cname:MovieClip;
var xname:String;
for (var i:Number = 0; i 3600; i++) {
\txname = \nbar\ + i;
\tcname = _root.attachMovie(\bar\ -
새밝
cname = eval(\nbar\ + i/2); 을...
cname = eval(\nbar\ + i); 로 하면 안돼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재마루
아흑... 왜 저렇게 해도 안보이지요?? 이상한점은...
for(var i = 0; i 3600; i++)
{
\t\tcname = eval(\nbar\ + i/2);
\t\txname = String(\nbar\ + index);
\t\t\t\t
\t\t_root.attachMovie(\bar\ -
나라찬
for (var i = 0; i60; i++) {
_root.attachMovie(\bar\ -
희미해
그 방법 해봤는데 안되던데요..
그래서 eval도 써봤었는데.. 안되구요- -
바람
\nbar\+ index 로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