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3D]DAE 파일 원래 alpha 속성은 안먹는 건가요?
Creative
2023.04.01
this._cube2 = new DAE(false, monster,true);
this._cube2.load(car.dae);
trace(daeMaterialName)
this._baseNode.addChild(this._cube2);
this._cube2.rotationY = 0;
this._cube2.z =100;
this._cube2.alpha =50;
DAE파일을 불러 컨트롤 하려고 하는데요 로테이트 시키고 위치를 이동하고 그런것은 되는데
투영도 설정이 안먹는데요 어떻게 하면 투영도를 줄 수 있을까요?
그리고..
INFO: animations #34 of 50
INFO: animations #35 of 50
INFO: animations #36 of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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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DAE파일은에니메이션 데이터가 있는 형태인데 특정 에니메이션까지 재생되고 멈추게 할 수 있을까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0~50까지 에니메이션 되는 dae파일인데 25까지 재생되면 멈추게 하려고 합니다.
Dae파일의 현재에미션 프레임을 currentFrame 처럼 정보를 얻어 올 수 있을까요? 어떻게 특정 위치까지 가서 멈추게 하거나
플레이 되게 하는지 아시거나 경험해본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