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유투브의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컨트롤바에서 로딩되는 듯한 바가 의미하는것에 대한 질문
반혈
안녕하세요.이번에 FMS로 flv 플레이어를 개발하고 있는데요.로드해서 플레이 되고 컨드롤되게 만들어 놓았는데요.유튜브 플레이어를 보니 아래와 같이 왼쪽 동그라미의 회색이 조금씩 늘어나더라고요제가 전문지식이 부족해서... ^^유튜브가 로드 방식은 아닌듯한데요.... 로드방식이라면 그냥 패스해도 될 문제인데.만약 유튜브가 스트리밍 방식이라면 왼쪽 동그라미 안에 있는 회색의 정체는 무엇인가요??일반 netStream으로도 구현가능한건지.. 많이 복잡한것지...힌트도 주셨으면 합니다.
-
지음
음.. 제 코드에 무슨 문제가 있나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정독 해봐야겠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
희미해
버퍼는 일시정지를 해도 찹니다.
-
새얀
일지 정지를 해도 버퍼가 차던데 이부분도 ^^;;
-
미리별
어느정도 버퍼상태에서 재생할껀지 셋팅하는게 있습니다. 레퍼런스 보세요...
-
발랄한그1녀
아 근데 지금 해봤는데요.
버퍼가 끝까지 차야 동영상이 재생되네요...
진행바의 헤더를 이동하면 그부분부터 끝까지 버퍼가 찬 후에 플레이가 됩니다.
유튜브는 버퍼가 다 차지 않아도 어느정도 채워지면 동영상이 플레이 되는데요...
혹시 이부분도 힌트 줄실수 있으신지요 ^^;;; -
귀1여운렩
답변 감사합니다. 수다님 고수시던데 ㅎㅎㅎ 게시물 잘보고 있어요.
buffertime을 짧게 잡으니 일시정지할때 buffertime 이상은 늘어나지 않았군요.
buffertime을 동영상의 총 재생시간으로 설정하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역쉬 고수십니다 ㅎㅎ -
일진오빠
버퍼를 뜻하는 것입니다.
netStream에
bufferLength 현제 버퍼된 길이 저 회색바가 뜻하는 값
bufferTime 버퍼할 길이 설정 (동영상의 총 재생시간값을 넣으면 되겠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