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금액 원래 이만큼 비싼가요?.
돌삥
처음가는 여행이지만 수다닷컴에서 자료도 마니 얻고, 용기를 내서 자유여행을 가기로 결정을 하고,
오늘 부라보타이에서 비행기표 예약을 했습니다. 타이항공 방콕경유편으로요..
근데 헉..
예상 금액이 tax포함 약 80마넌 가량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성수기라지만(7월29일 출발,8월3일 도착) 넘 비싼거 아닌가요..
원래 계획은 4박6일 일정으로 호텔을 4일만 예약하려했었는데, 그것도 항공권 시간때문에 푸켓에서 5박을 해야되게 생겼습니다..
(인천에서 저녁쯤 출발하려고 했는데 그렇게되면 방콕에서 1박을 해야해서 어차피 똑같아 진다고..오전것을 권하더군요..)
리조트는 그레이스랜드 디럭스 가든으로..
일캐 계산 해보니.. 두당으로 나눠서 항공권이랑 숙박비만 100마넌이 초과되네요..ㅠㅠ
첨에 계획은 투어도 이것저것 다하고 체림스파도 하고 해산물도 푸짐하게 먹고.. 해서 두당 150마넌정도 잡았었는데..
이상태라면 완전 어림도 없네요..
원래 금액이 이만큼 나오는게 맞나요?.
진정 패키지로 가야한단 말인가요..ㅠㅠ
도와주세요~~.
-
연파랑
k-tcc는 저렴하진 않아요.. ^^ 대신 여행은 알차다고 하더군요...저는 6월 초에 가는데 125만원 부르더군요...
-
꼼지
일단 수다님께서 가시는 날짜가 년중 가장 수요가 몰리기 때문에 요금이 비쌉니다.
항공권요금도 비싸지만 요즘은 항공권에 붙는 세금이 비싸서 항공요금이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태국에 가시는 기간을 조금만 앞당기거나 늦춰도 요금이 저렴해집니다. -
너만을
K-TCC도 90-100만원대에 가능한가요?. 거긴 여행이 알찬 대신 가격이 더 높은거 같던데..
-
꽃봄
푸켓 패키지는 7월말에서8월초 대부분 90-100만원대입니다. 항공권은 이때가 가장 비쌉니다. 여행이 처음이라면..패키지 여행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