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 6세 아이들과 가족여행 가는데, 일정 좀 봐 주세요.
은율
3세 6세 남자아이들, 저와 남편 이렇게 갑니다.
일정은 여유롭게 잡으려고 합니다. 애들 데리고 무리하면 서로 힘들것 같아서. *^^*
첫날은 공항근처 해변의집에서 숙박하구요, 둘째, 셋째날은 해비치리조트에서 묵습니다.
17일 20시 제주 도착
공항근처 해변의 집(도두동)에 숙소를 정했어요.
렌트카는 그 다음날 부터 사용하려고 합니다. 근처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식당 추천부탁드립니다.
18일 9:30분 렌트카 인수
코끼리랜드---도깨비 공원----점심식사(밥먹을 곳이 마땅찮아요.. 추천부탁드립니다.)---제주조랑말타운에서 말타기---숙소 해비치리조트에서 짐풀고 숙소에서 놀기(저녁 식사로 회를 포장해 와서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횟집 가서 먹으려니 지출이 커지는 것 같아서^^; 어디에서 회를 사올 수 있을까요? *^^*)
19일 서귀포 잠수함 타보고---점심은 황금륭가서 햄버거 먹고----소인국테마파크----저녁을 롯데부페 먹으면서 화산쇼도 보고, 롯데호텔 야경도 즐기고---해비치리조트로 돌아오기.
20일 한림공원---점심은 한림공원내 야자수식당에서 먹으려고 하구요---프시케월드나 공룡원을 보고----공항으로(17시 비행기로 돌아옴)
***감귤체험도 넣고 싶은데, 어디에 넣는 것이 좋을지 알려 주시면 감사 *^^*
주로 먹을 곳에 관한 질문이 많네요... 프시케월드와 공룡원 중 한 곳만 봐야할 것 같은데, 어디가 좋을까요? 남자아이들이긴 해도 공룡만큼이나 곤충도 좋아해요. 둘 중 어디가 더 잘 되어 있나요?
-
각티슈
해비치리조트에 많은 것이 있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
-
팬지
일단 제가 아는 곳만 소개해 드릴게요..
둘째날 은..점심식사...교래리쪽토종닭 샤브샤브를 드시거나 해비치쪽으로 오시면 짐푸시고..그앞쪽으로 요즘 깔끔한 식당들이 많아졌답니다..거기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듯하구요..
횟집은..해비치쪽에서 제주시쪽으로 가는 사거리만 지나면 표선수산마트가 있는데..말그대로 회만 포장해 주는 곳입니다..광어..4~5만원정도면..드실수 있을거 같구요..
해비치리조트에서 조그만 내려가면..바닷가에 깜끔하게 조성된 산책로도 있구요. -
솔로
곤충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프시케월드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룡원의 경우 인공적인 조형물인것에
비해서 프시케월드 같은 경우 표본이기는 하지만 실물을 보다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