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파리 - 호텔 vs 민박 - 저희에겐 어디가 나을까요?
츄릅
마음은 급한데 시간은 별로 없어서 두서 없는 질문 양해 부탁드려요.
아들과 저 둘이서 갈 건데요, 한식을 좋아해서 밥을 먹을 수 있는 민박을 하고 싶긴 한데
아무래도 관광 중심지에서 좀 떨어져 있고, 저녁 먹기 전에 들어와야 한다는 단점이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아들과 저, 둘이서만 쓸 수 있는 욕실 있는 방이 필요한데 대체로 가격이 어느 정도 되는지요?
그리고 만약에 호텔을 잡는다면 위치는 어디에 잡는 것이 제일 편할까요?
물론 제일 편한 곳은 비싸겠지요?
호텔은 대략 1박당 20만원 안쪽에서 해결하려고 하려고 합니다.
남편이 시간이 안 되서 저와 아들만 가려니 참....답답하고 막막하네요...ㅠㅠㅠ
-
기쁨해
예, 준비 잘하세요.....^^
-
WatchOut
저도 같은 고민 중인데 도움받고 갑니다
-
SweetChoco
한인민박 추천합니다. 민박에서 나오는 한식이 없었다면 견디기 힘들었을 거 같아요~ 호텔보다 가격은 저렴한데 아침저녁 나오니 돈도 절약할수 있고요.
-
지존
감사합니다...^^
-
콩순
남편분없이 아들하고 여행가신다면 당연히 한인 민박이 좋습니다. 일단 현지 교통편이나 관광지 안내도 가능하고요.
여행객간에 정보공유도 가능하고요.. 무엇보다도 하루 한끼 정도는 한식을 먹을 수 있다는거죠.. 파리에서 식사 한끼도 만만치 않은 비용이거든요.. 예를들어 오페라 부근 한인식당 신라면 11유로^^, 비빕밥, 찌게류 15유로정도입니다.
그리고 파리가 워낙 작아서 시내중심이나 다소 외곽이나 관광하시는데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지하철 7호선 -
도도한
예, 조언 감사드려요....^^
-
캔서
헉. 써놓고 보니 진짜 밑도 끝도 없이...죄송해요...8월에 런던하고 파리 갈려구요...(제목 수정했어요)
-
라와
그렇죠? 역시 밥이 참 중요해요....^^
-
상큼한캔디
어머, 구체적인 답글 정말 감사해요....^^
**
저기 근데 지금 써치해봤는데 트레블로지 호텔이 런던에도 여러개 있던데 언급하신 곳은 어느 지역인지요? 빅벤이 가까운 곳이 좋을 거 같아서요...^^ -
초월
어느 도시에 언제 묶으시는지, 어느정도 시설을 원하시는지 알려주셔야 답이 될것 같습니다.
일단 위치는 왠만하면 무조건 시내 교통 좋은게 좋습니다.. 찾기도 편하고 시간 절약도 클 뿐만 아니라..
관광 하고 밤에 덜 지쳐요... 여행하다가 힘들면 잠시 쉴수도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