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가는데 도움 부탁드려요
상처입은마음
8월 12일(오를리 저녁도착)에서 16일(저녁 비행기출발)까지 파리에 머물까 합니다.
초등6,중2 이렇게 딸 둘과 저까지 여자 셋이 가려는데 너무 막연하기만 하네요.
일정이 4일이면 왠만큼 볼수 있을까요? 아니면 하루이틀 더 연장할수도 있습니다.
저희 셋이 아무래도 초행이고 해서 역과 가깝고 움직이기 쉬운곳으로 한인민박을 정했음 합니다.
제가 영어를 썩 잘하는것도 아니고 해서 조금 두렵기까지 해요.
유럽 나간김에 다른데는 몰라도 파리는 가고 싶어서요.
사실 지하철 갈아타면서 다닐것도 조금 겁나네요. 거리의 미아 되는게 아닌가 싶어서요.
가고싶긴 한데 막연하고 그래서 답답하고 그럽니다.
한인민박이 너무 많아서-성수기라 요금이 많이 비싸겠지요?-어떻게 골라야할지도 모르겠구요. 일단 지하철역 움직이기 편한곳이었음 좋겠어요.
일정이나 이런것도 알려주심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저역시 이곳에서 많이 찾아보고 공부해볼게요.
-
늘찬
알고 계신 곳 소개 부탁드립니다
-
희나리
네 쪽지드렸어요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길 ... 즐건 여행되세요
-
매미꽃
한인민박중에 현재 오픈이벵을 하는 곳이 있는데, 생긴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너무 좋고 깔끔해요!
지하철역도 민박에서 1분거리구요!30~35분 정도면 에펠탑,개선문,콩코드광장,베르사유 등 둘러볼수 있었구요! -
놀리기
파리는 정말로 볼거리가 많아요. 베르사유를 안가신다고해도 하루종일 움직여야 충분할것같습니다
-
난새
딜라나라 님꺼에 답변 남겼어요
함 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파리닷컴인데 교통카드 등 다 해결하실수 있어요
노선표만 보고도 다 찾아갈수있어요~~~
안전하고 깨끗하고 식사맛있고 분위기 좋아요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노선만 보고 멀다고 느끼실수있지만 같이 파리닷컴 민박에 머물렀던 사람들은 다 저와 같은 생각이더라구요^^~ -
치킨마루
파리 1,2 존 같은 경우는 지하철 정말 많습니다. 길 안잊어 버리실꺼에요. 길건더 지하철역이라는게 정말입니다.
영어를 못하셔도 괜찮아요. 프랑스 사람들도 영어 잘 못해요. 지하철 갈아타는것도 내리자마자 어디로 가야되는지 그냥 딱 보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
선아
주말이 껴있으면 몽뜨리에 벼룩시장 추천합니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고 볼거리도 많아요.
제블로그 보시면 가는방법 대략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