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페이퍼비전 PointLight 관련 질문 드려요..
두바다찬솔
페이퍼 비전관련해서 또 질문드려용 -_-;;
light = new PointLight3D( true );
light.y = 500;
scene.addChild( light );
var lightMaterial: FlatShadeMaterial = new FlatShadeMaterial( light, 0xFFFFFF, 0x50C8FC );
lightMaterghtMaterial.doubleSided = true;
lightMaterial.interactive = true;
container = new DisplayObject3D();
scene.addChild( container );
for( var i: int=0; ilen; i++ ){
.
.
mcMaterial = new MovieMaterial( item, true, true );
var plane:Plane = new Plane( mcMaterial );
container.addChild( plane );
.
.
}
위와 같이 빈 디오3D 컨테이너 하나만들고 그안에 플랜을 애드차일드 한 형태 입니다.
컨테이너 안에는 여러개의 플랜이 존재하고 그 플랜들에게 PointLight3D 효과를 주고 싶은데요..
위에서 FlatShadeMaterial 을 각 플랜에다가 주려고 하니까 플랜에는 이미 MovieMaterial 을 입혀놨어요
컨테이너에 라이트 효과를 주려고 했는디 디오3D 라 material 을 안받구.. 그래서 컨테이너를 플랜으로 쓰려고 하니까
라이트 적용이 안되드라구요..
이미 매트리얼을 입힌경우에는 라이트 효과를 어디에 적용해야 할까요..?그리구 제가 오브젝트의 rotation을돌리면서 애니를 만들다가카메라를 돌리는게 나을거 같아서 카메라를 돌려봤어요
그런데 rotationX 시 위로 90도 이상을 넘어가게 되면 카메라가 바로 서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이 부분을 제어하는데에 다른 옵션이 있는건가요? 아시는대루 답변줌 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