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는 한인민박 없나요?
맞손질
25일 출발해서 26일 새벽 2시에 방콕에 도착합니다.
여자 2명인데요, 일단 새벽이라는 게 조금 걸리고...
첫 도착지라 이왕이면 많은 정보도 얻고마음 편한 곳에 머물고 싶어서 한인민박을 찾아봤는데 쉽지 않네요.
도착시간에 맞춰 픽업도 가능한 곳이면 좋겠는데 좋은 곳 추천 부탁드려요.
한인민박이 없다면, 좋은 숙소라도.
호텔은 미리 예약 안하면 힘들겠죠?
방콕의 새벽 분위기는 좀 어떤가요?
한국의 새벽은 두렵지 않은데...아무래도 낯선 곳의 새벽은 조금 걱정이 되네요.
예전에 유럽 갔을 때는 밤 8시 이후만 되도 거리가 휑해서 좀 살벌하던데...
다녀오신 분들의멋진 조언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
희나리 2025-04-06
방콕의 새벽거리는 휑합니다..몇몇곳들을 제외하면요...새벽2시에도 불야성을 이루는곳이 쑤쿰빗도로에서 쏘이나나쪽..팟퐁쪽같은 환락가거리가 영업이 새벽2시에 끝나서 사람들 쏟아져나와서 많구요...라차다거리의 뻐꿍파오(해산물야식당)도 한참시간입니다...근처의 댄스휘버와 헐리웃디스코텍에서 쏟아져나온사람들하고 라차다쏘이씨에 2-30개의 사이트와디스코텍들에서 쏟아져나온사람들로요...그리고 라차다거리의 훼이깡거리의 야시장이 이때부터 사람들 몰려들기 시작합니다...유
-
코이 2025-04-06
한국도 새벽에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방콕도 마찬가지입니다. 둘정도 같이 다니면 별 문제는 없지만 혼자다니는 것은 비추입니다. 한인게스트하우스보다는 동대문 한인업소를 통해서 깨끗한 숙소를 소개받아 가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듯 싶습니다.
-
꽃가람 2025-04-06
한인이 하시는 민박은 있긴한데,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의 가격은 아닌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오산쪽에 저렴한 한인 게스트 하우스에 요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