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소 임신에 관해 질문드려요.
봄시내
젖소 같은 경우에 평생 임신한 상태로 젖을 짠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럼 임신하고 송아지 출산하고 젖을 짠다는 건가요?
아님 임신기간에도 젖이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어떤 특수처리(?)를 해서 임신한 상태처럼 만드는 건가요?
아시는 분 상세하게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글러스 2025-01-06
난 아이스크림, 치즈, 생크림 가득한 것 좋아하는 사람들 조금 불쌍해요!
-
다이 2025-01-06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상속자인 존 라빈스가 송아지 고기를 알게 된 후 영원히 다른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죠..
-
흰양말 2025-01-06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송아지 고기.. 또 다른 경악스러운 사실을 한가지 알게 되었네요..
-
Orange 2025-01-06
참고로 젖소에게서 태어난 송아지는 송아지 고기를 위한 농장으로 팔려가구요.. 이 농장에서 송아지는 어미소의 젖은 먹어보지도 못한 채 편히 눕지도 못할 정도로 몸을 꼼짝할 수 없도록 거동이 제한되는 사육장에서 철분이 극도로 결핍된 사료를 먹으며 사육되다가(송아지 고기는 색깔이 연할 수록 최상으로 치는데 이게 철분을 결핍시켜야 가능하데요. 그리고 운동량을 최소로 해서 육질을 부드럽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송아지 고기의 재료로 팔려갑니다..송아지 고기가 우
-
바나나맛사탕 2025-01-06
사람처럼 임신기간에도 미량의 젖이 나올 수는 있겠지만 그 시기에 우유를 짜는 건 아닌 걸로 알고 있구요, 기본적으로는 임신-출산을 반복해서 우유를 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검색해보니 어미소는 출산후 2-3개월 동안이 우유가 가장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자연적인 임신으로는 우유의 수요를 충족시키기가 어려울 테니 인공수정을 하구요(사람과 마찬가지로 소 역시 인공수정시 극심한 고통을 느낀다고 합니다), 출산을 해서 우유를 짜고, 약간의 휴식기를 거쳐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