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욜날 3박5일 푸켓 여행자 입니다.
튼싹
안녕하세요..이제 몇일이 남지않아 기대반 걱정반입니다...ㅋㅋ
패키지로 가는 거라 크게 비용은 안될꺼 같은데..환전을 어떤 식으로 해야할까여?
한국에서 바트로 많이 바꿔가면 환율이 안 좋아서 좀 손해라 하던데..패키지라도..
맛사지도...이런 저럼 음식점..기회가 된다면 나이트도 가볼 예정이거든요....
바트로 여기서 많이 바꿔가야 하는지..아님 여기서 달러로많이 바꿔서 ...다시 현지에서
바트로 바꿔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달러로 바꿀때는 대략 얼마정도 어떻게(단위) 바꿔야 하는지...답변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현지에서 달러를 바트로 환전할때...이용하기 쉬운곳이나 환율 좋은 곳..
참고로 리조트는(다이아몬드 클리프)...추천 부탁드립니다.
-
오빤테앵겨 2024-11-13
수다님들..환율이 대부분 같다는게..한국이나 태국이나..비슷하다는 이야기인가여?
아님 한국에서는 달라만 환전하고..그걸 태국에서 다시 바트로 환전하는게 유리한가여? -
알찬해 2024-11-13
패키지는 달러가 기본 통화입니다. 적어도 옵션 쇼핑으로 200달러는 사용해야 합니다. 패키지 손님의 의무입니다. 쇼핑은 비추고요..가급적이면 옵션을 즐기세요..한국에서 할 수 없는 것으로요..바트는 1,000-2,000바트정도..준비하시고요..큰 돈이 공항에 없으면 태국 공항등에서 작은 돈으로 바꾸세요..20바트가 20장정도..나머지는 100바트로요..다이아몬드 클리프는 주변에 환전소가 없습니다. 음 파통으로 나와야 합니다. 파통비치등으로 가면 곳곳에
-
큰가람 2024-11-13
파타야와 푸켓외의 환율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
남천 2024-11-13
환전소마다 환율이 대부분 같다는 말씀이신 듯... 달러 환전해서 바트로 환전하는게 아주 약간 더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