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과 몇 가지 문의 드려요^^
해늘
이번주 16일에 출발하구요..
방콕 3박 후 푸켓으로 넘어갈 거예요.
저희 부부, 아이 2(만7세, 만3세)이 여행할 거구요, 숙소는 컬럼으로 잡았어요..
일단, 작년에 왕궁, 시암나라밋 쇼, 사파리 투어, 암퍼와 투어 했었고, 카오산, JJ몰, 쑤언룸 야시장, 월텟등 둘러봤어요.
16일(일) - 방콕 1:50분 도착, 호텔 체크인, 쏜통포차나, A-spa에서 발 마사지, 쑤언룸 야시장, 롱 테이블 바에서 칵테일 한 잔..^^
17일(월) - (1)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 + 로즈가든(6시쯤 도착), 카오산에서 놀기, 팁사마이 -호텔
(2)담넌 사두억 수상시장(1시쯤 도착), 수상버스타고 왓아룬 구경, 카오산에서 놀기, 팁사마이 -호텔
18일(화) - LAVANA 스파에서 마사지, 씨암 오션월드(???), 월텟 7층 간사이 스튜디오(전통의상 사진), 칼립스 쇼(???)
19일(수) - 수영장에서 살짝 놀다가 푸켓으로...(1) 17일 일정2개 중 어느게 나을까요?
디너크루즈도 어제 하루종일 알아봤는데, 가격에 비해 식사도 별로고, 왔다갔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해서 수상버스 타는 걸로 대신할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2) 씨암 오션월드랑 칼립스쇼를 일정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예요..
오션월드가 코엑스 아쿠아리움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아쿠아리움은 둘째가 공짜, 오션월드는 돈 내더라구요..)
물론, 아이들은 좋아하겠죠??
칼립스 쇼 아이들이랑 볼 만 한가요?(종류는 다르지만, 푸켓에서 환타지쇼를 볼 생각이예요.)
(3) 전통의상 사진 찍는 거 알아보니까, MBk내 사진관이랑, 월텟 7층 간사이 스튜디오에서 찍으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일정엔 월텟쪽이 나을 거 같은데, 아직 간사이 스튜디오가 월텟에 있나요??
(4) 한국으로 들어올 때, 맥주 1box 사서 가져와도 될까요?
예전에 6캔 정도는 트렁크에 넣어서 왔는데, 울 신랑이 이번엔 더 많이 사오고 싶어해요.
근데, 문제는 저희 신랑이 하루 먼저 들어오는들어오는데요, 트렁크 큰~거 1개, 맥주 1box 하면 무게가 꽤 나갈 듯 싶어서요..
괜찮을까요??
(5)이 외에 추천도 받아요..^^
(저희 신랑은 좀 많이 보고 오길 바라고, 저는 아이들땜에 좀 널널한 일정을 원하고.. 그래요..)
질문이 좀 많죠???
리플 기다릴께요...^^
-
Sweet 2024-11-09
둘째날 일정이 정해지네요..^^
-
채꽃 2024-11-09
로즈가든은 저도별로 였어요.
로즈가든 보고 시암 쇼 보면 무용수 실력 차이가 많이 나는 걸 아실거예요.
시암쇼 보고 로즈가든 보면 더 실망 하실듯....로즈 가든은 민쇽쇼 빼곤 당췌 기억이 안나고
그 민속쇼도 별로 였고... -
혁민 2024-11-09
감사합니다.^^
-
멱부리 2024-11-09
1.로즈가든에 대한 평이 제각각입니다. 저도 사실은 별로입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기에 ....
2.칼립소쇼는...그럭저럭...시암니라밋쇼가 가장 추천할만합니다. 쇼와 디너부페 포함으로 950밧입니다. 개인이 쇼장에가면 쇼만 1500밧입니다. 해피타이여행사에서는 시암니라밋쇼와 개인적인 친분 때문에 가장 저렴한 것입니다.
3.패스..
4.수하물 중량이 1인당 20킬로미터입니다. 넘어가면 돈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