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10일전 ..질문좀 드릴께요.
날개
오늘 드뎌 발권을 하네요. 넘 일찍(4개월전) 예약을 해놔서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보고 열공했는데 사실 머리속은 텅 비어있답니다. 남편은 제가 하도 열심히 연구(?)하니까 제가 무슨 태국박사 정도된걸루 아는데요.. 남편 실망 시키지 않게 앞으로 열흘간 회원님들 힘좀 빌려야 겠습니다. 도와주실거죠?
일단 방콕에서 2박3일 있는데 앞뒤 2일은 버리고 하루동안 열심히 돌아보구 싶은데요. 루트는 제가 대충 짜면 되는데 장소간 소요시간을 알아야 할 것 같아서요.
1. 클롱센셉 나나누아에서 타 싸판 판파까지 운하버스로
2. 타 싸판 판파(민주기념탑)에서 택시나 툭툭으로 왕궁까지(이때 툭툭은 요금을 얼마로 해야하나요?)
3.왕궁에서 씨암파라곤까지 택시로
4.BTS 싸얌역에서 싸판탁신역까지 BTS로
5.타싸톤에서 타창까지 수상버스로 가는 소요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6.그리고 강변쪽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데요. 라마8세대교가 보인다는 낀 롬 촘 싸판 하고 타 프라아팃 옆에 있는 똔 포 하고 어디가 더 나을 까요? 가격은 상관없고 강이 좀 더 잘 보이고 분위기 있는 곳을 원합니다. 강바람 쐬면서 밥먹구 싶어서요. 점심보단 저녁이 낫겟죠? 한곳이라도 이용해보신 분들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7. 아.. 그리고 만일 클롱 방콕 노이쪽(톤부리쪽)을 배로 보고 싶다면 타창에서 보트를 얼마에 불러야 하나요? 한시간정도요. 4살 꼬마랑 부부인데 인당 받나요? 아님 배당 받는건가요? 방콕사진보니까 수다님들께서 올리신 클롱사진이 있던데 어떤 방법으로 가신건지.. 위에 걸 다 한다는건 아니구요(물론 시간이 되면 하겠지만..) 알고 있어야 할것 같아서요.
-
안녕나야 2024-09-05
답변이 힘드시면 4,5번 만이라도.. 시간 맞춰 갈 일(운하버스시간)이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