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Hashtable을 이용하여 여러 객체를 불러올 때... ㅠ.ㅠ
해찬나래
A라는 클래스가 있고 그 안에 대충
public class a {
private int x
private int y
public a(int x, int y) {
this.x = x;
this.y = y;
}
.
.
.
}
이러한 내용이 있다고 하죠. 그러면 이 객체를 관리해주는 aManager 프로그램이 있을 때.
public class aManager {
private Hashtable aHash = new Hashtable();
private int a의 개수 = 0;
Hash
public createA(int x, iny) {
AaInstance = new A(x, y);
hashTask.put(+a의개수,aInstance); // 는 int형을 String 객체로 인식시키기 위함.
a의개수+= 1;
}
public A getA(int a의개수){
// a의개수라는 키값을 받아서 A 클레스 형태로 반환.
}
그러면 특정한 그래픽 클레스(뭐, 패널 같은거요) A 매니저에 저장된 A객체를 받아서 거기서
x,y인자를 받아서 이것을 토대로 사각형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우선 해쉬 테이블에서쓰는 API 활용법을 모르겠구요. 저런 식으로 관리가 되는지 궁금하네요.
가령 여러개의 사과 클레스가 있을 때 그것을 관리하는 해쉬 클레스가 있다고 하면... 그걸 사는
손님은 사과를 해쉬 클레스에서 고르고 그 사과의 클레스에서 사과의 속성을 받아야 하는데...
뭐, 이런 이야기죠. ㅠ.ㅠ 아... 너무 초보라 질문 최대한 자세하게 적으려고 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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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중 2024-07-23
사과 클래스에서 객체를 만들어서 해시테이블에 일정한 위치에 넣어 두었다가
그객체가 필요한 곳에서 받아서 처리하면 됩니다.
넣는것은 put 빼는것은 get을 사용해서
ex) A a = (A)hashTask.get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