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함수들을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민구
void CGameServerDlg::TempleEventCreateRooms()
{
uint8 nMaxUserCount = 0;switch(pTempleEvent.ActiveEvent)
{
case CHAOS:
nMaxUserCount = 16;
break;
case BDW:
nMaxUserCount = 20;
break;
}
}게임 소스중 일부분인데 case에는 정수만 들어가야하는거같더라구요.(저렇게 할시 : 부분에서 에러가 나네요)이거를 TempleEventCreateRooms가 시작되면CHAOS일 경우 16명, BDW일 경우 20명으로 하고싶은데요 if문으로 CHAOS와 BDW를 나눠야할까요?CHAOS 와 BDW는 define해놨어요. 도움을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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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드립 2024-07-10
그 특별한 이벤트를 할때 bool형 멤버변수의 값을 조정하여 CHAOS 랑 BDW랑 구분할순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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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 2024-07-10
CHAOS 랑 BDW는 TempleEvent의 이벤트 종류라고해야할까여..;
게임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하는데 그 두가지가 BDW라는 이벤트와 CHAOS라는 이벤트에요.. -
연블루 2024-07-10
CHAOS일 경우, BDW 일 경우가 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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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가람 2024-07-10
CHAOS일 경우에 nMaxUserCount = 16 가 되야되구요(한 방의 최대인원이 16명)
BDW의 경우에는 nMaxUserCount = 20 가 되야해요 -
가림새 2024-07-10
ActiveEvent 에 CHAOS일경우엔 뭐 BDW일경우엔 뭐를 반환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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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ctive 2024-07-10
ActiveEvent 는 uint16 으로 되었고.
CHAOS 와 BDW 는 어떻게 정의해야될지 몰라서
그냥 #define CHAOS 와 #define BDW로 정의했습니다.
이전에 위의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소스에서 CHAOS와 BDW가 정의되어있지 않아서 제가
저렇게 정의해봤어요. -
모해 2024-07-10
pTempleEvent.ActiveEvent 의 자료형이 무엇이고 CHAOS 와 BDW 는 어떻게 정의되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