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image를 통해 jpg파일을 받아와 윈도우에 뿌리는 프로그램을 만드는중인데 꼬였습니다.
하린
하다가 꼬여버려서 어디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겟습니다.cximage함수를 아무리봐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은 안오고비트맵으로 출력하는건 몇번 해봤는데도 이건 감이 안오네요.요거에 맡게 출력 하는데 필요한 순사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아니면 적당히 부분만 짜주셔도 감사하구요 cximage관련 예제도 없고.api로 할려니까 너무 힘드네요 mfc예제는 봐도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겟고 ㅜㅜ부탁드립니다.#include afxwin.h#include windows.h#include ximage.hLRESULT CALLBACK WndProc(HWND, UINT, WPARAM, LPARAM);HBITMAP ScreenCapture(HWND);HINSTANCE g_hInst;LPCTSTR lpszClass=TEXT(Client);HBITMAP hBit = NULL;int APIENTRY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szCmdParam, int nCmdShow){ HWND hWnd; MSG Message; WNDCLASS WndClass; g_hInst = hInstance;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WHITE_BRUSH);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 IDC_ARROW); WndClass.hIcon = LoadIcon(NULL, IDI_APPLICATION);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lpszClassName = lpszClass;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RegisterClass(&WndClass); hWnd = CreateWindow(lpszClass, lpszClass, WS_OVERLAPPEDWINDOW, CW_USEDEFAULT, CW_USEDEFAULT, CW_USEDEFAULT, CW_USEDEFAULT, NULL, (HMENU)NULL, hInstance, NULL); ShowWindow(hWnd, nCmdShow); while(GetMessage(&Message, NULL, 0, 0)) { TranslateMessage(&Message); DispatchMessage(&Message); } return (int)Message.wParam;HBITMAP hBit=NULL;}// device context for painting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essage, WPARAM wParam, LPARAM lParam){HDC hdc,hdc2;HDC hMemDC;HBITMAP bmp;PAINTSTRUCT ps;CxImage cImg;int nWidth = cImg.GetWidth();int nHeight = cImg.GetHeight();cImg.Load(_T(capture.jpg), CXIMAGE_FORMAT_JPG); switch(iMessage) { case WM_CREATE:hMemDC=CreateCompatibleDC(hdc);bmp=CreateCompatibleBitmap(hdc,nWidth,nHeight);cImg.Draw(hMemDC,0,0,nWidth,nHeight);SelectObject(hMemDC,bmp); return 0; case WM_COMMAND: return 0; case WM_PAINT:hdc2=BeginPaint(hWnd,&ps);EndPaint(hWnd,&ps); return 0; case WM_DESTROY: PostQuitMessage(0); return 0; } return(DefWindowProc(hWnd, iMessage, wParam, lParam));}
-
쌍둥이자리 2024-05-15
ㅋㅋㅋㅋㅋ
-
난길 2024-05-15
그부분에 대해서는 자가 대처를... (사실 설명하기 귀찮... 쿠헑)
-
민트맛사탕 2024-05-15
비긴포인트로 말씀이신가요?
-
빛나라 2024-05-15
그리는 부분을 WM_PAINT 부분에서 처리해보시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