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Interval..과..fps관계....
덕이
둘이 관계가 있나요??
fps를 60으로 놓고...
어떤 무비클립을 setInterval 로 10 ms마다 움직여줍니다....
근데....이..fps를..1로 낮춰버리니까..
버벅거리네요...-0-;;
setinterval은...시간으로 계산하니...fps와 관계없을듯했는데..
관계가 있나보네요...
좀더 테스트를 해보긴할텐데....
으~~읔...엔터프레임이나 setInterval말고.....
일정한주기로 뭔가 체크할수 있을방법이 있을까요??(되도록 빠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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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브로 2024-01-25
윗분들 댓글처럼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습니다. 좀 웃기기까지 하지만 현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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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카 2024-01-25
setTimeout도 사용법은 setInterval이랑 똑같습니다.
계속 반복실행이 아니라, 일정 시간후 한번 실행하고 만다는 차이만...
그리고 도움말에는 안나와 있습니다. -
안녕나야 2024-01-25
둥글게 둥글게~~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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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우 2024-01-25
둥글게둥글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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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다홍 2024-01-25
사실 플래시 setInterval 자체가 정확하지가않습니다.;;;
getTimer()로 찍어보면 최소 50ms의 간격은 있어야 하고..(즉 1ms로 해도 50ms 마다 실행돼죠)
이 간격도 fps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의 50ms는 120fps일때고 12fps로 하면 100ms 정도가 최소간격이더군요
결국 완전 정확히 원하는대로 하는거는 불가능하더군요..그냥 적당히 둥글게 둥글게 만들어야죠.ㅋ -
인1형녀 2024-01-25
딩요//아하~~갱신이 하는것때문이군요...업뎃트엡터이벤 으로 갱신을 해주긴하는데....이렇게 해도 차이가 좀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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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나 2024-01-25
테스트해보니....어느정도 효과는 있는데....차이는 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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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미한눈물 2024-01-25
setInterval 는 정해진 시간마다 함수가 실행돼는 것이고
fps는 화면을 갱신하는 주기입니다.
즉 setInterval로 10ms 마다 _x++ 을 한다면 10ms마다 _x를 1씩 증가하돼
화면은 1초마다 갱신되므로 눈에 보이는건 100씩 이동하는걸루다 보이는거죠 -
기쁨해 2024-01-25
옷!!당장 해보겠습니다...
수다님...근데..settimeout..인가...전에 잠깐 얘기해주신거 같은데...그건 어떻게 사용합니까?? -
꽃달 2024-01-25
updateAfterEvent 해줘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