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함수 일시 정지 또는 로딩완료시 다음 코드 실행방법 있나요?
깜찏한그1녀
제가 원하는건 캐릭터생성 함수를 플래시쪽에 호출하면
플래시는 캐릭터 무비를 완전히 불러들인 다음에 /~생략2~/을 실행하면서 함수 실행이 끝나는 것 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함수코드는 다 실행이 되었지만 무비 로딩완료는 나중에 실행이 되어서 팔움직여 함수가 작동이 안됩니다.
해결방법이 찾고 싶네요~ㅠㅠ
현재 진행 순서
1 클라이언트에서 플래시에 캐릭터생성 함수를 호출합니다.
2 mcLoader.loadClip(boy.swf, mc);에서 무비를 불러들입니다.
3./생략2~/ 실행이 되어 전체가 실행된후, 팔움직여함수를 호출합니다.
문제점
1. boy.swf가 완전히 로딩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음 함수 팔움직여가 실행되어서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되요~
2. 해결 방안으로 /~생략2~/에 while을 넣어서 로딩 체크를 넣어 로딩완료시 함수가 끝나게끔 할려했지만,
무비는 멈춰 버리고 무한루프에 빠져버리네요.
3. loadClip의 onLoadComplete을 사용하여 무비 완료시 클라이언트쪽에 이벤트를 날리고,
클라이언트에서 다음 함수인 팔움직여를 실행하는 방법을 생각했지만....클라이언트쪽에선 복잡해진다고 안된다고 하네요~
궁금하네요~
-.함수 실행중 잠시 멈췄다가 로드가 완료된후 나머지 코드들이 실행되게끔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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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해 2023-07-24
플래시의 DOM 모델부터 차근차근 보시고 나서 코딩하시면 아무 문제 없을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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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Pink 2023-07-24
c++ 개발자세요?
액션스크립트는 근본이 비동기 스크립입니다. 멀티스레드를 만들 필요도 없구요.
그래서 모든 코딩은 리스닝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크립을 슬립시키는 개념이 아니라
어떤 일을 행하고 난 후, 내가 어떤 일을 행했다는 이벤트를 외부(컨테이너)로 던지는...
이런 이벤트 프로그래밍이 액션스크립은 기본입니다.
(-.함수 실행중 잠시 멈췄다가 로드가 완료된후 나머지 코드들이 실행되게끔 가능할까요)
이런 문제는 함수의 마지막에서 swf를 로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