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과 3.0 fscommand 연동 질문입니다
아라
2023.04.01
약간 어려운 질문일 수도 있는데요
플래시에서 c++ 로 fscommand날려줄때
프레임에서 작성하면 c++ 에서 100퍼센트 받는데요
class 에서 fscommand 를 작성하면 간헐적이긴 하지만
종종 c++ 에서 못받을 때가 있더라구요
물론 프레임에서 해도 되긴하지만 유지보수를 위해서 class 에서
작성하고 싶거든요
프레임에서 작성하는거랑 클래스에서 작성하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
온새미로
as3.0에서 fscommand로 통신가능한가요? 2.0에서는 fscommand로 많이 했어는대 as3.0에서는 ExternalInterface를 많이 써서 c++이랑 통신했어는대 메시지를 못받는적은 없었어요.
-
아서
class의 생존주기 정도 있을 것 같은데요 stage에서 fscommand로 보내는 것이 제일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