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입니다만...모바일 관련입니다. 뭐..생긴건 비슷합니다만..^^
무슬
String script[] = new String[1] ;
script[0] = 이 글을 이쁘게 잘라서, 화면에 뿌리는 겁니다. 문제는 잘 짤라내야 한다는 거죠
int a = script[nmenu].length() ;
int b = a/8 ;
int d = (a%8) ;
int c = b+1 ;
String e = ;
String imsi[] = new String[c];
for(int i = 0 ; i c ; i ++){
if(i c - 1){
imsi[i] = script[nmenu].substring(0+(i*8),8+(i*8));
if(imsi[i].indexOf(e) == 0){
usr_string(0x000000,imsi[i],10,30+(i*15));
}
else{
usr_string(0x000000,imsi[i],15,30+(i*15));
}
}else if(i == c-1){
imsi[i] = script[nmenu].substring(0+(i*8),d+(i*8));
if(imsi[i].indexOf(e) == 0){
usr_string(0x000000,imsi[i],10,30+(i*15));
}
else{
usr_string(0x000000,imsi[i],15,30+(i*15));
}
}
}
//안써도 되는 구문인데 혹시 저 메쏘드가 뭔지 물어보실 분이 계실까 해서..^^
private void usr_string(int color, String str, int xx, int yy){
g.setColor(color);
g.drawString(str,xx,yy, g.TOP|g.LEFT);
}
midp입니다 g는 Graphics클래스 입니다 ^^...
8글자를 잘라서 하는건데 앞정렬까지는 했는데 부호땀시 공백계산이 잘못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char형태나 byte형태로 최적화를 할려고 했는데....혹시나 정말 괜찮은
방법이 있는지....궁금해서 여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