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바 이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알찬바로
2023.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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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미
class Misail{
public int m_nMisail_Type;
....
}
실제 소스중에
Misail misailArry[100] = new Misail();
미사일 발사시
misailArray[?].m_nMisail_Type = 1;
미사일 해제시
misailArray[?].m_nMisail_Type = -1;
대충 이런식으로 표현해서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서리서리
C프로그래밍 경우 list 로 작성되어 있는 stl을 이용하시면 되고 Java는 Vector를 이용해서
예2처럼 해주시면 될것 같스빈다 list, Vector같은것이 익숙하지 않으면 class통채를 배열로 담아서
미사일 상테에 따라서 정상마사일 터지는 장면 미사일 등을 그려주고
충돌되거나 화면에 벗어난 미사일이면 안그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새로추되는 미사일을은 미사일 상태가 화면에 안그려주는 미사일을 화면에 다시 그리는 형태로
화면 됩니다. -
해사랑해
DirectX로 예전 비행게임에서 미사일 부분처리로 예를 들자면
미사일이 대상에 명중하거나 화면을 벗어나면 그때 해당 미사일을 제거 처리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일단 미사일(좌표점, 미사일 상태, 미사일 이미지 정보, 미사일 패턴 등...)을 담는 class가 있다고 했을경우
예1) 미사일을 배열로 하였을경우 미사일 상태를 확인하여 정상적인 미사일만 화면에 출력하고
화면에 벗어나거나 충돌로 터져서 사라진것은 화면에 안그리는 방법이 있고
예2)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