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항공권 예매 관련 질문입니다^^
초롱
6월 Early Bird 항공권이 오픈되는 날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날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구요,
그런데 Early Bird가 오픈될때 사람들이 몰려서 서버폭주할때도 있다는 얘기도 많고..
좋은 시간대는 할인이 많지 않은 경우도 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제가 예매하려고 하는 시간은
가는비행기(화요일): (출발)11:45~(도착)12:50
오는비행기(금요일): (출발)16:10~(도착)17:15
입니다.
Early Bird를 기다려서 내일 아침 전쟁을 치를 것인가!
아니면 그냥 조금 비싼 값을 주더라도 안전하게 예매를 마칠것인가!
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Early Bird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화창한 일요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겨슬
5월 얼리버드 예약한 사람입니다.
전 까먹고 있다가 10시쯤 홈페이지 접속했는데 로딩속도가 상당히 느리더라구요.
결국 몇 대의 컴퓨터로 동시 접속하는 방법을 취해서 예약에 성공했는데요.
가격이 수시로 바뀌더군요. 처음 조회했을 땐 원하는 시간대 요금이 70%할인 55%할인이었는데,
5분이 경과하면 초기화되거든요. 다시 조회했더니 60%할인 50%할인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다시 했더니 60%, 55%, 또 다시 했더니 50%, 40%.. -_-; 또 다시 -
하린
우왓~!! 좋은 정보 감사해요+_+ 귀가 팔랑팔랑 거리는 것이 내일 아침에 전쟁을 치를 무장을 해야 겠어요!!ㅋㅋ 부수다님 두분 가시는 여행이라 아침일찍 출발하고 저녁 늦게 돌아오면 피곤하실까봐~ 적당한 시간을 고른게 저 시간이거든요... 내일 도전!!해 보고 결과 남길게요~히히
-
DevilsTears
수다님이 예매하고자 하는 시간(=제가 이용했던 시간)은 \좋은시간대\은 아니거든요. 게다가 평일이구요.. 그래서 비교적 할인율은 높을거예요.. 제주여행에서 황금시간은 육지에서 아침일직 떠나는 비행기 + 제주에서 저녁늦게 출발하는 비행기, 그리고 금욜밤에 육지에서 떠나는 비행기 + 일욜비행기 예요. 한번 해보세요! (글 쓰다 보니 저도 갑자기 예매하고 싶다는 ㅎㅎ)
-
뚜야
많이 남은것도 아니구 일단 당장 내일 아침이니까 전쟁을 하번 해보세요 ^^ 제가 2월에 부산에서 11시 출발, 제주에서 16시 출발 티켓으로 샀거든요. 딱 님 시간이랑 비슷한데.. 모든비용 포함해서 왕복 6만8천원 들었어요. 전쟁한번 해볼만 하죠? 물론 저는 2월 비수기라서 얼리버드가 뭔지도 모르고 어 싸네.. 해서 예매했을만큼 사람들이 적었을 시기였구요.. 6월이면 성수기라서 좀 치열하긴 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