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버퍼링이나 트리플버퍼링 자료가 없을까요?
연와인
2023.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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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온
와~ 엄청 감사합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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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심장
플라랩에 있는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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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윤
네 저도 생각은 그렇게 했거든요. 근데 무비클립이 적게는 수십개에서 천개가 넘거든요.
벡터-비트맵으로 전환되기도 하기때문에 그런 시행 착오를 줄이기 위해서 관련 자료는 찾는 중이에요 ^^; -
헛장사
아~~그런거였군요~~ㅎㅎ
별로 힘들진 않죠...객채를 2개 놔두고..번갈아가면서 뎁스 바꿔주면서 로드 시키면 됩니다..전에 했던 프로젝트에서 로드무비시 깜빡임을 없애기 위해.......썻던 그 방법이군요..-0-; -
큰모듬
게임에서 쓰이는 알고리즘의 그것처럼 순차적으로 로딩해서 화면이 부드럽게 흘러가고 cpu 점유율을 낮추는 방식을 찾거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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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올
보통 게임제작시 쓰는 용어구요. 화면을 갱신할 때 지웠다가 다시 그릴 때
그 term 때문에 화면이 껌벅이는걸 막으려고 만들어낸 개념입니다. -
미나
더블버퍼링이라는게....한번에 3~4개의 파일을 동시에 받는걸 말하시는건가요??
그건....for문써서...3~4개의 객체에 동시에 로드 시켜버리면 됩니다...
만일 하나의 파일을 2~3군데로 나눠서 로드하는걸 원하신다면...저도 잘모르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