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왔던 텍스트 다시안나오게할수있는법 있을까요?
겨울
Private Sub Form1_Load(ByVal sender As System.Object, ByVal e As System.EventArgs) Handles MyBase.Load
Randomize()
Dim i As Byte
i = CByte(Rnd() * 27)
Select Case i Case Is = 1
Label2.Text = 언어(랭귀지)
Case Is = 2
Label2.Text = 대화(다일로그)
Case Is = 3
Label2.Text = 외국(포렌)
Case Is = 4
Label2.Text = 온도(템페뤼춸))
Case Is = 5
Label2.Text = 전기(엘릭트릭시티)
Case Is = 6
Label2.Text = 백화점(데파트먼트스토얼)
Case Is = 7
Label2.Text = 자원봉사자(발렌티얼)
Case Is = 8
Label2.Text = 흥미로운(익싸이팅)
Case Is = 9
Label2.Text = 정보기술(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
Case Is = 10
Label2.Text = 광고(어드벤타이즈멘트)
Case Is = 11
Label2.Text = 발견(디스커버리)
Case Is = 12
Label2.Text = 크리스마스(크리스ㅌ마스)
Case Is = 13
Label2.Text = 어려운(디피컬트)
Case Is = 14
Label2.Text = 의견(오피니언))
Case Is = 15
Label2.Text = 1000(따우젼)
Case Is = 16
Label2.Text = 공동체(커뮤니티)
Case Is = 17
Label2.Text = 문제,물질(메털)
Case Is = 18
Label2.Text = 슬기로운,현명한(위즈)
Case Is = 19
Label2.Text = 대통령(프레지던트)
Case Is = 20
Label2.Text = 차이,다름(디퍼렌스)
Case Is = 21
Label2.Text = 재판,재판관(줠지)
Case Is = 22
Label2.Text = 상태,상황(컨디션)
Case Is = 23
Label2.Text = 속상한(업셋)
Case Is = 24
Label2.Text = 전체의,모든,전체,전부(허월)
Case Is = 25
Label2.Text = 환경(인바이얼멘트)
Case Is = 26
Label2.Text = 오염(폴루션)
Case Is = 27
Label2.Text = 사고(앜씨든트)
Case Is = 27
Label2.Text = 상상하다(임마즨)
&nbnbsp; End Select
End Sub
Private Sub Button2_Click(ByVal sender As System.Object, ByVal e As System.EventArgs) Handles Button2.Click
Randomize()
Dim i As Byte
i = CByte(Rnd() * 27)
Select Case i Case Is = 1
Label2.Text = 언어(랭귀지)
Case Is = 2
Label2.Text = 대화(다일로그)
Case Is = 3
Label2.Text = 외국(포렌)
Case Is = 4
Label2.Text = 온도(템페뤼춸))
Case Is = 5
Label2.Text = 전기(엘릭트릭시티)
Case Is = 6
Label2.Text = 백화점(데파트먼트스토얼)
Case Is = 7
Label2.Text = 자원봉사자(발렌티얼)
Case Is = 8
Label2.Text = 흥미로운(익싸이팅)
Case Is = 9
Label2.Text = 정보기술(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
Case Is = 10
Label2.Text = 광고(어드벤타이즈멘트)
Case Is = 11
Label2.Text = 발견(디스커버리)
Case Is = 12
Label2.Text = 크리스마스(크리스ㅌ마스)
Case Is = 13
Label2.Text = 어려운(디피컬트)
Case Is = 14
Label2.Text = 의견(오피니언))
Case Is = 15
Label2.Text = 1000(따우젼)
Case Is = 16
Label2.Text = 공동체(커뮤니티)
Case Is = 17
Label2.Text = 문제,물질(메털)
Case Is = 18
Label2.Text = 슬기로운,현명한(위즈)
Case Is = 19
Label2.Text = 대통령(프레지던트)
Case Is = 20
Label2.Text = 차이,다름(디퍼렌스)
Case Is = 21
Label2.Text = 재판,재판관(줠지)
Case Is = 22
Label2.Text = 상태,상황(컨디션)
Case Is = 23
Label2.Text = 속상한(업셋)
Case Is = 24
Label2.Text = 전체의,모든,전체,전부(허월)
Case Is = 25
Label2.Text = 환경(인바이얼멘트)
Case Is = 26
Label2.Text = 오염(폴루션)
Case Is = 27
Label2.Text = 사고(앜씨든트)
Case Is = 27
Label2.Text = 상상하다(임마즨)
End Select
If TextBox1.Text = languag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dialog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foreign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electricity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temperatur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departmentstor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volunteer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interesting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information technology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advertisemen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discovery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christmas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뇬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difficul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opinion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thousand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community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matter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wis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presiden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differenc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judg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condition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upse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whol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environmen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pollution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accident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If TextBox1.Text = imagine Then
MsgBox(정답!!!, , 정답입니다.)
Else
MsgBox(땡!!!, , 오답입니다.)
End If
End Sub
Private Sub TextBox1_click(ByVal sender As System.Object, ByVal e As System.EventArgs) Handles TextBox1.Click
TextBox1.Text =
End Sub Private Sub 크리스마ToolStripMenuItem_Click(ByVal sender As System.Object, ByVal e As System.EventArgs) Handles 크리스마ToolStripMenuItem.Click End Sub Private Sub 답ToolStripMenuItem_Click(ByVal sender As System.Object, ByVal e As System.EventArgs) Handles 답ToolStripMenuItem.Click End Sub
End Class-------------------------------------------------------------------------------------------------------------------이렇게 퀴즈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나왔던 텍스트를 다시 안나오게 할수있는법있을까요?
-
너만
네 ㅋ 감사합니다.
-
텃골돌샘터
오메...엄청노가다하신거같아요
enable을 이용해보세요
이미나온게다시나오면 다시 CALL하세요